|
알파님이 도자기컵 두개를 선물로 주셨어요. 7월 20일 대구경북지역 알파힐러모임에 나누어 드리라고 알파힐링칩 300개를 갖다 주시러 저희 집에 오시면서 이 귀한 선물도 갖다 주셨습니다. 계룡산 소여도방에서 공간에너지응축물질로 생활도자기를 만드신다 이야기를 들으며 밥그릇 국그릇 물컵이 만들어지면 우리 모두 건강을 지키며 살기가 훨 쉽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막상 그 소중한 작품을 만나니까 감동이 새롭습니다. 사진과 실물이 색이 좀 다르기는 합니다만 쉽게 생각해서 알파힐링칩으로 만들어진 도자기컵라고 생각하면 될 것같습니다. 손에 잡는 순간 마치 컵 속에 깊은 우물이 들어 있는 것같은 느낌이 들었 습니다. 컵 입구를 인당에, 심장에, 간장과 소장에 대어보니까 그 에너지가 몸이랑 동조되는 느낌 도 들었습니다. 인당에 대니까 가장 강한 느낌이 납니다. 이제 이 컵에 물을 따라서 마시기만 해도 내 몸 속으로 공간에너지가 가득찰 것같습니다. 알파님께 이런 이야기 들려 드렸어요. 2008년에 중국 쿤밍에서부터 인연을 맺은 조선족 제자가 한 분 계십니다. 경락경혈 공부할 때 혈자리의 에너지를 가장 빨리 알아차렸던 분이고, 봉사에도 열심이셨지만 그 때부터 지금까지 중국에서 강좌가 있을 때마다 찾아와서 열심히 공부한 덕분에 치유의 은사를 많이 받은 분입니다.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딸이 결혼해서 아이 낳고 지금은 한국에 와서 살고 있는데 이 선생님도 손자를 돌봐주느라 한국에 와서 살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그 선생님을 만나고 왔는데 따님과 사위가 알파 힐링칩 덕을 톡톡히 봤다는 이야기를 전해 주었습니다. 따님과 사위가 아파트현장에서 가구류를 설치하는 힘든 일을 하고 있는데 딸과 사위 모두 허리가 심각 하게 아팠대요. 그래서 알파힐링칩을 붙였더니 금새 통증이 사라지고 그 후 칩을 떼어내면 또 통증이 심해서 다시 칩을 붙이기를 몇 번 반복했는데 지금은 통증이 아예 없어졌대요. 아파트현장에서 일하는 분들에게 허리 통증은 큰 문제인데, 실제로 따님과 사위는 그 통증 때문에 아주 심각한 수준이어서 걱정을 많이 했었나봐요. 그런데 병원에 가지도 않고 알파힐링칩만 붙이고 치료가 되었다니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릅니다. 알파힐링칩은 단순히 통증을 감소시키는 효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상한 세포를 살려서 몸을 회복 시키는 신비한 효과가 있다는 것과 재퍼와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가 매우 신속하고 강력하게 나타 난다는 것에 대해서 저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알파힐링칩으로 도자기를 구웠으니 얼마나 에너지가 클까요. 기대가 큽니다. |
|
첫댓글 대구 계시는 분에게 알려 드렸더니
좋아하시면서 참석 신청하였습니다.
이 글은 주제가 다르니까 관련 글에, 그러니까 대구 모임글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그래야 참석인원수 카운트도 되고요.
청자 에너지 도자기를 소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컵 색상이 은은한 청자색이라 볼수록 이뻐요.
저는 물을 따라 마시면 복부에서 온몸으로 퍼지는 기운이 참 좋습니다.
컵으로 사용하기에 아까울 정도로 에너지가 좋아요. ㅎ~
선생님을 통해 전해들은 힐링칩과 심한 허리통증 이야기에 깜짝 놀랐습니다. 도움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좋네요..판매하신다면 구입하고싶습니다..
컵의 색상이 참 예쁩니다.♡
은은한 색이 참 좋아보입니다. 공간에너지가 담뿍 들은 차를 마시게 되겠네요.
컵이 넘 고급스럽네요
에너지컵이라니 더 그렇게 보여요^^*
아직은 사치품이겟죠? 하지만 탐나네요 감사합니다
물맛이 달콤해요. 엘림마을 물맛이 평소에도 참 좋아서 다른 물은 맛이 없어서 못마실 정도인데,
청자 에너지 도자기 물컵에 물을 담아 마시니까 아주 달콤한 물맛이 납니다.
도자기컵이 넘 이쁘네요.
선생님 에너지가 듬뿍 담긴 물을 마시면서 더욱더 건강하세요.
힐링 도자기컵 참 괜찮네요..
멋지네요.
이것두 힐링 아이템으로 좋을거 같아요.
역사에 남을 알파님 명품도자기가 탄생했네요.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