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대구수성구지구협의회(회장 서미숙)는 2021년 7월28일(수) 서부봉사관에서 지산2동 봉사회(회장 성유정) 후원으로 사랑의 빵 나눔활동을 하였다. 지산2동 봉사원 8명은 빵 10박스 392봉지를 만들어서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였다.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는 추세라 직접 방문 전달이 어려워 동주민센터를 통해 홀로 거주하시는 어르신 세대에 전달을 부탁드렸다.
지산2동 봉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봉사와 나눔의 실천 할 수 있도록 방학을 맞아 부모님과 청소년이 함께 활동을 하였다. 미리 발효 시켜두신 반죽을 정확한 그람으로 나누고 소시지를 넣고 가위로 예쁘게 모양을 만드는 과정이 청소년 봉사원들에게 새로운 경험이 였고 보람된 활동 이였다. 예뻐서 먹기에 아까울 마들렌,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상투과자, 정성들여 만든 소시지 빵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자주 모이지 못하시는 어르신께 잘 전달 될 것이다.
청소년 봉사자가 많은 지산 2동 봉사회는 앞으로도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청소년들에게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활동을 계획 하려고 한다.
첫댓글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과 같이한 빵나눔 활동은 특별한 의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청소년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을것 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산2동 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청소년들에겐 아주 유익한
경험이 되었겠어요!
좋은 일도 더불어 하구요
소식 잘 봤습니다
대구수성구지구협의회(회장 서미숙)님의 산하 지산2동 봉사회(회장 성유정)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께서는
사랑의 빵과 쿠키류 청소년들에게 나눔을 실시 하느랴 수고 많으셨습니다
성유정(대구 수성구홍보부장)님 이웃과 함께 동반성장의 소식 고맙습니다
서미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빵나눔 "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산2동 봉사회 사랑의 빵나눔을 전개하신
서미숙 회장님과 성유정 회장님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우리 학생들, 빵 만드는걸 아주 재미있어 하더군요. 봉사하시는 엄마 따라와서 빵도 만들어 보고, 시설에 가져다 주고 수고 많았어요. 좋은 추억이 되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