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전일본 탁구 선수권대회가 지난 13일 (월요일) 마루젠테크 아레나 오사카에서 3년연속 3관왕에 도전하는 이토 미마의 선수선서를 시작으로 개막해 19일 일요일까지 일주일간 일본탁구 최고의 선수를 가리게 됩니다.
출처: Sportsbull
전일본 탁구선수권대회는 남녀 주니어개인단식, 혼합복식, 남녀 복식, 남녀 개인단식 이렇게 총 7개 종목으로 치루게 됩니다.
개막첫날인 13일부터 15일까지는 남녀 주니어 개인단식경기와 혼합복식, 그리고 남녀 복식, 남녀 개인단식의 예선전이 열렸습니다.
3일간의 예선에서 주목할 선수는 일본탁구 남자 에이스 하리모토 토모카즈의 여동생인 하리모토 미와 선수와 하리모토 토모카즈의 뒤를 잇는 슈퍼 초등학생인 마츠시마 소라 선수였는데요...
먼저 하리모토의 여동생 미와선수는 여자 주니어 개인단식 4회전에서 주니어 세계 선수권 여자 개인단식 준우승의 오지오 하루나 선수(JOC 엘리트 아카데미/ 14세)를 만나 1-3으로 패했습니다.
그리고 일반여자 개인단식에서는 1회전에서 패해 작년의 돌풍을 이어가지 못하고 이번대회를 마감했습니다.
출처: Sportsbull
반면 천재탁구소년 마츠시마 소라선수는 주니어 남자개인 단식 8강에 진출했습니다.
오늘 16일 8강전부터 결승경기가 열리게 되는데요...
과연 전일본선수권대회 주니어 남자 갱니단식 최초의 초등학생 우승자가 탄생할지 주목됩니다.
대회4일째인 오늘부터 슈퍼시드를 받은 주요선수들의 경기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올해도 전일본 탁구 선수권 대회의 경기를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는데요...
전일본탁구선수권대회 홈페이지 http://japantabletennis.com/zennihon2020/
아래 이미지에 표시되어 있는 오른쪽 LIVE를 클릭해서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테이블의 경기를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대회4일째인 오늘의 주요 볼거리는...
혼합복식 4강전 : 10:35~
이토미마, 모리조노 마츠타카 조의 4강전이 10:35분부터 3번 테이블에서 시작합니다.
하리모토 토모카즈, 나가사키 미유 조는 같은시간 6번 테이블에서 시작합니다.
제 경험상으로는...
금요일까지는 전경기를 인터넷으로 볼 수 있지만...
토요일부터 지상파 중계가 예정되어 있는...경기들은 인터넷으로 중계를 볼 수 없습니다.
그럼...
이번주도 즐탁하세요~~~
|
첫댓글 마츠시마 소라선수 경기결과가 기대가 되네요.
소식 감사합니다. 엄지 척~~!!!!!
12시15분부터 테이블11번에서 결승전 합니다.
일본은 탁구천재도 많이 나오네요 ㅎㅎ
미즈타니 준(30세), 하리모토 토모카즈(16세), 마츠시마 소라(초등6) 으로 이어지는군요.
여자는 후쿠하라 아이->히라노 미우, 이토 미마 -> ?? 입니다만 하리모토 미와(초등5)로 이어지는 분위기네요.
어린 선수들을 제대로 육성하여 이제 결실을 맺어 가는것 같습니다.
일본내의 탁구인기는 제법 높아졌음을 실감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대단한 센스쟁이신데요...ㅎㅎㅎ
최초의 초등학생 우승자 후덜덜 ㅎㅎ
12시15분부터 이토미마 혼복조와 하리모토 혼복조 결승전 시작합니다...
5번 테이블입니다.
와우~~ 정말 귀한 정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라이브로 볼수가 있네요^^
다행입니다...^^
일본은 꾸준하게 유망주들이 튀어나오네요 ㅎㅎ 엄청 어린선수가 조대성선수하고 경기하는 영상을 본 적있는 듯 한데 그게 소라선수 였나보네요^^
아마 소라선수 맞을겁니다...
와!
일본에도 별들의 전쟁이 시작되었군요!
흥미진진합니다.
좋은 자료감사합니다
전일본 주니어 결승전에서
마츠시마 소라 선수(초등 6학년)
는 중학교 3학년인 요시야마 선수에게 패배하였습니다. (직관^^) 요시야마 선수도 차세대 일본 유망주입니다. 아이치현 탁구명문 Meiden에서 운동하고 있으며 그의 남동생도 탁구 유망주 이지요...부러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