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선거에서 승리한 이유 한 가지 분명한 그림
https://mishtalk.com/economics/why-trump-won-the-election-in-one-clear-picture/
2024년 11월 6일
•
오후 8시 19분
•
57개의 댓글트럼프가 선거에서 이긴 이유에 대한 한 가지 명확한 그림
•
경제학
오늘날 민주당은 엄청난 자기성찰을 하고 있습니다. 거의 아무도 그것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는 일년 내내 엄청난 증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습니다.
리드 이미지는 오늘 아침 일찍 만든 Fox 뉴스 클립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20이라고 말하기 전에 이미지를 게시했지만 Fox가 세그먼트를 반복했고 +25였습니다.
"수학은 어렵다"는 글을 읽고 한 독자가 그 이유를 알아내지 못했으므로, 수학적인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바이든은 청소년 투표에서 25포인트 차이로 이겼습니다. 이제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수학은 어렵습니다.
52 – 44 – 8 해리스는 청소년 유권자 투표에서 8포인트 차이로 승리했습니다.
바이든은 25포인트 차이로 승리했습니다 .
25 – 8 = 17
3월 15일: 역사상 가장 비관적인 세대, Z세대가 선거를 결정할 수도 있다
젊은 성인들은 그들 이전의 어떤 세대보다 정부에 대해 더 회의적이고 미래에 대해 비관적입니다. 이는 이유가 있으며, 선거를 결정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4월 20일: 임대하는 사람들이 2024년 대선을 결정한다
이민이 선거를 결정짓지는 않을 것이다. 여론조사는 아직 무엇이 될지 파악하지 못했다.
Q: 젊은 유권자들이 정말로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
A: 임대료
WSJ 스윙 스테이트 여론조사 에 따르면 흑인들, 특히 흑인 남성들이 대거 바이든을 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변동이 심한 주에서는 흑인 남성의 30%가 트럼프를 지지합니다. 2020년 선거의 12%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흑인 여성의 트럼프 지지율은 6%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임차인은 누구인가?
답은 젊은 유권자와 흑인입니다.
전국 부동산업자 협회에 따르면, 흑인 미국인의 주택 소유율은 44%인 반면 백인 미국인의 주택 소유율은 72.7%입니다.
이는 지난 10년 동안 가장 큰 흑인과 백인 간 주택 소유율 격차입니다.
4월 29일: 제임스 카빌, 젊은 유권자들이 선거에 불참한 것에 대해 격노
트럼프가 최근 여론조사에서 앞서고 있습니다. 젊은 유권자들은 바이든 캠프를 떠납니다. 제임스 카빌은 붕괴합니다.
6월 19일: 분노한 임차인들이 선거를 결정하는 이유, Take II
경제학자들은 임금이 이제 CPI보다 더 빨리 상승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집을 빌리거나 사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사실이 아닙니다.
임대하는 사람들은 화가 난다
가구의 약 36%가 임대를 합니다. 그들은 집값이 눈에 띄지 않게 치솟는 것을 지켜보고 임금은 임대료를 따라가지 못합니다.
하지만 경제학자들은 이 임차인들에게 임금이 CPI보다 더 빨리 오르고 있기 때문에 행복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미안하지만, 임금은 평균 임차인의 개인 CPI보다 더 빨리 오르지 않습니다.
임차인은 누구인가?
일반적으로 젊은이와 흑인들이죠.
극적으로 빠르게 상황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트럼프가 11월에 바이든을 이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7월 5일: 실업률은 1년 전에 바닥을 쳤는데,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사람은 누구일까?
저점에서 실업률 증가
- 흰색: 0.5퍼센트
- 전체: 0.7%
- 히스패닉: 0.8%
- 검은색: 1.5퍼센트
7월 23일: Z세대의 심각한 신용카드 및 자동차 대출 스트레스 징후
내 결정은 변함이 없습니다. 임차인(주로 젊은 유권자와 흑인)이 선거를 결정할 것입니다.
2020년과 비슷한 숫자로 해리스에게 지지를 표하면 그녀가 이길 것입니다. 트럼프가 상당한 진전을 이룰 수 있다면 그는 이길 것입니다.
8월 16일: 선거는 젊은 유권자와 흑인, 특히 Z세대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선거에서 물러난 이후, 후보자 이름은 바뀌었지만 이슈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중요한 건요.
18~34세 중 42%는 인플레이션/경제를 가장 큰 문제로 꼽았습니다. 이는 65세 이상 연령대의 34%와 대조적입니다.
8월 28일: 3장의 사진으로 보는, 감당할 수 없는 미국 꿈
많은 미국인, 특히 Z세대에게 집을 사고 가족을 키우는 미국식 꿈은 사실상 사라졌습니다.
9월 21일: 2,100만 가구의 임차인이 소득의 30% 이상을 주택 비용에 지출
모든 임차 가구의 거의 절반이 괴로움을 겪고 있습니다. 놀랍지 않습니다.
2023년에는 2,100만 가구가 넘는 임차 가구가 소득의 30% 이상을 주택 비용에 지출했습니다. 이는 임대 부담이 계산되는 미국 내 4,250만 가구의 거의 절반(49.7%)에 해당합니다.
흑인 또는 아프리카계 미국인만 있는 임차 가구, 또는 가구주가 흑인 또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이라고만 밝힌 가구 중에서 2023년에 460만 명(56.2%)이 소득의 30% 이상을 주택 비용으로 지출했습니다.
누구도 이번 선거의 결과를 그 누구보다 일관되고 정확하게 예측한 적이 없습니다.
저는 이 주제에 대한 게시물을 New York Times, Wall Street Journal, Real Clear Politics, Politico에 제출했습니다. 아무도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역방향의 브루킹스
10월 23일 브루킹스는 " 주의하세요: 청년층 투표를 위한 사례" 라고 말했습니다 .
9월 말/10월 초, 거의 같은 인터뷰 기간에 대한 여론 조사에서 Times/Sienna는 Harris가 젊은층에서 58% 대 37%로 앞서는 것으로 나타냈습니다. Pew는 Harris가 젊은층에서 57% 대 34%로 우위를 점했습니다. 이는 젊은층만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표본을 기반으로 한 골드 스탠다드 Harvard Institute of Politics Poll을 포함하여 그 달 동안 실시된 다른 조사와 대체로 일치합니다 . 마찬가지로 10월 중순에 발표된 Yale University 청소년 여론 조사에서는 Harris가 30대 미만에서 56% 대 35%로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0년과 마찬가지로 30세 미만의 유권자는 투표에 대한 동기가 있다고 말할 가능성이 가장 낮습니다. 이 연령대 유권자의 40%가 투표에 대한 동기가 매우 강하다고 말합니다." Pew가 발견했습니다 . "그리고 30세 미만의 트럼프 지지자는 젊은 해리스 지지자보다 투표에 대한 동기가 강할 가능성이 낮습니다(각각 34% 대 50%)." 이러한 동기 차이가 지금부터 선거일까지 유지된다면 해리스는 30세 미만의 선호도를 정확하게 측정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정말 재밌죠.
독자 의견
독자 "Woodsie"는 " Mish, 당신은 이런 종류의 일에 엄지손가락을 대고 있는 듯하고 그것을 즐기는 듯합니다. Silver's, RCP, 538 등에 경쟁 사이트를 여는 것을 막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 생각에는 당신에게 딱 맞는 것 같습니다. " 라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미쉬 답변
고마워요, 우드시.
저는 선거 3일 전에 "깨진 유리" 게시물을 썼고 AI가 그 이미지를 생성하게 했습니다. 12번이나 시도했지만 마침내 제가 원하는 이미지를 얻었습니다. AI가 일부 만화가의 사업을 뺏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모델보다 트럼프의 승리를 더 확신했습니다.
경쟁 사이트의 경우, 선거 모델을 생각해 내는 것은 엄청나게 어렵고 제 능력을 훌쩍 뛰어넘습니다.
모든 모델에 대한 내 우위는 내가 올해 내내 말해왔던 것에 근거했습니다. 임차인이 선거를 결정할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설명했듯이 임차인은 젊은 유권자와 흑인이었습니다.
트럼프는 30세 이하 유권자층에서 바이든에 비해 17%포인트 높은 지지율을 기록했습니다!
경제를 기준으로 보면, 2008년에 저는 50개 주 중 49개 주에서 정답을 맞혔습니다. 이는 오바마가 후보로 지명되기 전이었습니다.
이번에는 경제에 대한 나의 인식에 기반해 1개 주를 제외한 모든 주를 정확하게 대답했습니다.
네이트 실버는 혼란스러워합니다
지금으로서는, 저는 답을 모릅니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당이 대비했어야 할 문제라는 것을 압니다. 여론조사 와 선거 데이터 에는 이에 대한 증거가 많이 있었고, 그 증거는 왜곡되지 않고 모든 면에서 부인되었습니다. 아마도 첫 번째 움직임은 퀸즈의 다이너에 가는 것이어야 할 것입니다.
이제 웃음거리가 생겼습니다. 실버가 거부에 대해 불평합니다. 그리고 그는 여전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전혀 모릅니다.
브루킹스 연구소, 소비자 감정이 왜 이렇게 나쁜지 궁금해, 내가 도울 수 있어
11월 5일, 저는 Brookings Institute가 소비자 감정이 왜 이렇게 나쁜지 궁금해하며, 제가 도울 수 있다고 썼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저는 10개의 차트와 수십 개의 소비자 심리가 나쁜 이유를 게시했습니다.
브루킹스는 모르고 그것을 역설이라고 불렀습니다. 이제 실버처럼 그들은 트럼프가 왜 이겼는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해리스는 임대료를 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강제로 퇴거당할까봐 걱정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환경에 대해 설교했습니다.
오늘 집에서 쫓겨나거나 식탁에 음식을 올릴까 봐 걱정하는 상황에서, 50년 후에 기온이 1도 상승할 것을 걱정하기는 어렵습니다.
저는 제 분석에 자부심을 느꼈고 2월부터 11월까지 그 분석을 고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