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 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해외토크방 [1일 1규칙] 페널티킥에서 키커와 골키퍼가 동시에 위반을 한다면?
REFEREE 추천 0 조회 668 20.01.02 14:36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1.02 14:39

    첫댓글 박스 밖에서 뛰어와서 차도 되나여

  • 작성자 20.01.02 14:42

    주심에게 확인 된 키커라면 상관없습니다!

  • 20.01.02 14:44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 작성자 20.01.02 14:45

    감사합니다!! 큰 힘이 되네요:)

  • 20.01.02 14:52

    오호

  • 작성자 20.01.02 16:01

    내일은 뵙겠습니다!

  • 20.01.02 15:18

    규칙이 엄청 이상하네요.
    너무 불합리한듯.

  • 작성자 20.01.02 16:01

    어느부분이 불합리 하신것 같나요??

  • 20.01.02 16:04

    @REFEREE 제목에 대한 룰이요.
    골 들어갔을때 규칙이 한쪽으로 치우쳐진거 같네요.
    동시 위반인데 처벌은 한쪽만 받는게 말이 안되는거 같아요.

  • 작성자 20.01.02 16:08

    @괴인드록바 페널티킥이 키커가 유리한만큼 키커에게 조금은 치우쳐있는것같긴하네요 ㅠㅋㅋ 정상적인 진행을 하기위해 규칙을 이렇게 한것같네요!

  • 20.01.02 15:59

    작성자님 이미지 가져가도 괜찮을까요?ㅎ

  • 작성자 20.01.02 16:02

    어디에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ㅎㅎ

  • 20.01.02 16:12

    @REFEREE 네이버축구카페에 내용좋아서 가져가려고 했는데 출처남기구요ㅎㅎ원치않으시면 말씀해주세요!

  • 작성자 20.01.02 16:13

    @Nine 아닙니다!! 널리널리 퍼뜨려주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