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올림픽때 가장 인기 있었고 가장 관심이 많았던 종목이 축구여서 그런지 이번 8강때는 새벽이었는데도 길거리 응원에다 많은 사람들이 잠도 못자고 8강전을 열혈이 응원했죠.
이번에 기대를 많이 했지만 경기결과는 좋지 않았죠.
특히 이번에 8강전 경기이후로 최원권, 김치곤, 박용호, 정경호선수가 비난을 많이 받네요.
특히 정경호 선수가 좀 심한거 같구요.
저도 8강전 경기 수비에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수비만 안정되었다면 대량실점은 없었을텐데... (송종국 선수가 많이 생각나더군요)
최원권, 김치곤, 박용호선수 아직 23세 이하의 젊은 선수입니다.
지금 이런 시련을 잘 참고 견뎌 내면 앞으로 아시안 게임, 월드컵때 국대로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을겁니다.
그러나 여기서 좌절하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국대에서 보기 어려울거 같구요.
축구팬들이 경기결과를 가지고 그리고 선수들에 대해 비난하고 뭐라고 하는거는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아마 선수들이 더 잘알것 같네요.
예전에 황선홍 선수도 94년 미국 월드컵때 개발이라는 소리를 심하게 들었습니다.
특히 볼리비아전때 그의 부진으로 월드컵 첫승이 무산되었죠.
그때 황선홍 선수 욕엄청 먹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98월드컵때는 그가 없는 자리를 한탄했고 2002월드컵때는 월드컵 첫승의 주역이었습니다.
지금 우리 젊은 선수들도 이런 시기를 잘 극복하고 더 열심히 노력한다면 이들도 무서운 우리나라의 수비진으로 클 수 있을꺼 같네요.
아쉽게 8강에서 탈락했지만 아직 가능성이 많은 선수라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선수들이 빨리 탈락에 대한 아픔을 잊고 열심히 선수 생활을 했으면 좋겠네요.
(제가 글쓰는 능력이 없어서 좀 정리가 잘 안되네요. 암튼 한국축구 앞으로도 화이팅 입니다.)
카페 게시글
…… 축구 토론장
[의견]
최원권, 김치곤, 박용호 선수..
다음검색
첫댓글 수비 하나는 알아줘야 해. ㅋㅋㅋㅋㅋ 최원권 박용호 김치곤 엄청난 구멍이지 ㅋㅋㅋㅋ
어제 kbs 에서한 특선 다큐멘터리 안봤죠??최원권이랑 김치곤 그리스전 일때문에 정말 괴로워하던데 진짜 딴 선수들보다 그 미안한 마음때문에 훈련도 더 열심히 한답니다 그런거 압니까?? 의자에 앉아서 컴퓨터나 하며 그 선수들 너무 폄하하지 마십시오
또 또 그런 사람들이 있죠.. 다큐 해준것도 어딘데.. 8강 가지고 그러나? 일본은 뭐지?
베론 히어로님은 아뒤아 아깝소만....이 카페 더럽히지 말고 네이버가 가시죠?
케즈만님은 축구에 빠져도 너무 빠졌구만. ㅋ 딴 종목은 다큐 해주지도 않고.. 배드민턴 처음으로 은메달 따줘도 시상식 방송도 안해주고... 완전 축구 올림픽이네.
정경호 ㅡ,.ㅡ
난 정경호가 제일 맘에 안들었다..ㅡ-;
좋은 글 잘 읽었네요.. ^^
정경호선수의 빠른몸놀림과 뛰어난 활동량으로 카메라 앵글을 다 피했다죠.
다큐 까지는 심한거 아닌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