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깔끔한줄 알았는데요.
왜이리 표면이 이상하죠?
이거 불량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참 좋은 질문을 하셨어요!^^
천연라텍스는 고무로 만들기에 고무 원액의 끈적임으로 인해 표면이 깔끔하게 잘 나오지 않는데 이는 고무줄이나 고무장갑 등이 어쩌다 보면 녹아서 끈적거리는 것을 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약삭빠른 사람들은 합성 소재를 섞는데, 원가도 절감하지만, 끈적임이 없기에 섞게 되면 천연고무의 끈적임을 줄여 주므로 합성 소재를 많이 섞으면 섞을수록 표면은 더 깔끔하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보기에 좋은 떡이 더 잘 팔리듯이 예쁘게 보여야 잘 팔려서 합성 소재를 섞어 만드는 것입니다!
그런데, 합성 소재를 넣게 되면 수명이 줄어드는 것이 문제입니다.
필수첨가제와 순수한 천연고무 원액으로만 만들었을 때는 조금만 조심하면 거의 20년을 사용할 수 있으나, 많이 섞은 제품은 5년도 채 가지 못하며, 10년을 보증해주는 제품들도 대체로 좀 섞은 것들입니다.
합성 소재를 많이 섞으면 표면은 깔끔하지만, 대신 이렇게 절단 날 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라텍스 코어를 보호하는 속 커버에 속 커버가 때가 타지 않도록 막아주는 겉 커버를 입혀 사용하기에 라텍스 표면은 어차피 보이지 않으니까 차라리 수명이 오래가고, 항균성이 더 좋은 제품들을 찾기에 사람들이 천연라텍스천연라텍스 하는 것이며,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의 표면이 깔끔하지 않다면 제대로 속지 않고 샀다는 말입니다.
표면이 깔끔하지 못한 샘플입니다.
그럼 무더운 오늘도 오늘 하루 잘 보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