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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비공개 입니다
뻘짖하는 일본 나고야
지극히 일본만의 계획
앞으로 세계최대 단무지 저장소로 쓰게될 일본 나고야 한일터널
매일 운행되는 남북철도....코리아는 하나다
러시아, 중국, 중앙아시아, 유럽, 동남아, 중동과 연결되는 코리아..(일본은 별책부록)
속좁은 후진타월..러시아랑 먼저 한다니깐...한중철도 터널공사장으로 달려간 짱께국 추장
막내딸도 한국에 받쳐,불곰사업으로 군사기술지원,나로도 우주센터 미국의반대 무릅쓰고 지원....노무현 비맞을까 걱정하는 푸틴
저는 푸틴이 철도공장 사장아들인줄 알았슴다..함국만 오면 철도 놓자고 애원하니...
한일터널현장에 도착해서 말도 안되나다면..웃고 있는 푸틴..
ㅡ>일본이 한일터널에 몸달은 이유는??..과거에는 한국이 적극적,,,,전두환이 일본 방문때 따라간 문선명이 나카소네와 면담에서 한일터널 뚫자고 제안..나카소네도 합의......공동으로...
그때는 한일터널이었다..즉 한국,일본만의터널,,,,,
지금은 한일터널은 유라시아터널에 일본이 참가 하는것이다.....즉 일본을 포함한 유라시아터널,,,,철도로 연결되는...
ㅡ>한국은 급한게 없다..국제관계 한일관계,국가적이익 안보적,경제적..등등을 고려해서 결정,,,
먼저 터널보다는 유라시아 철도를 완성 시켜야 합니다...
지금유라시아는 철도 격동기...동북아시아만 17억이상인구가.....계속 폭팔하는 경제구조...한국이나 일본이나 중국이나 95%이상 해상무역..한국일본은 99%정도??...해상만으로는 감당 못함,,,,,
특히, 한국은 유라시아 철도 연결시..유럽에 가는 수출입 화물이...비용은 절반으로 줄고..시간은 7일에서 15일 이상 단축,,,
계속 철도 발전 하는데..시간은 더 단축,,,,
1>유럽까지....15일 시간단축,,,,물류비 50%절감,,,동북아 물류 중심지 된다....한일터널시 부산은 지나가는 간이역,,,,
2>유라시아가 철도 연결하면....한국열차..러시아 꼬득여서..중앙아시아랑,,등등...달러로 휴지쓸지도 모른다...유럽인들이..유라시아 종착역 부산에 도착,,,,일본을 가고 싶다면 한국에서 숙박,음식비,체류비,배값.....얼마나 번다는걸까??
일본도 부산에다가 선적할수밖에 없다...이러다 지엔피....5만달러 그냥 넙는거 아니야??이거??
유럽 ㅡ>철도 연결하자..북한 러시아 철도 개보수 지원한다...
러시아 ㅡ>북한철도는 우리가 한다...철도 개보수 무상으로 해준다...북한의 러시아 빛 탕감,,,한국에 우주기술 군사기술에 푸틴 막내딸까지 헌상...(극동아시아의 중국때문에 인구공동화로 한국의 지원을 간절히 바라는 러시아)
중국ㅡ>무슨소리냐 러시아 하고만 철도하면 짱께국은 삐진다...중국과 하자...
중아아시아,중동 ,동남아....동북아와 연결하자.......연맹발족...
한국..알았다..러시아 하고도, 하고 중국하고도 하고 유라시아 전체랑 하자.....단 섬나라는 제외..
일본 ㅡ>히키코모리 (방에서 나오지 않은..)
한일해저터널이 건설된다면 일본이 얻을 수 있는 혜택 】
① 일본내 대재난 발생시 자국민의 대량 피난처로 활용이 용이
▷ 화산폭발, 지진, 태풍, 해일, 섬 침몰 등
※2050년까지 많은 섬나라 사라질지도(세계홍수 전문가 경고 : 2004.6.14 보도)
② 일본의 최대 희망인 대륙진출의 발판 마련 제공
③ 일본 경제발전의 새로운 원동력이 될 것이다.
④ 항만 물동량 수송의 동북아 환적화물 거점기지화 여건
제공으로 해양나라인 일본의 해양강국으로 재도약
⑤ 세계 최대 고속철도 국가건설 목표, 우수한 기술력을 세계에 홍보할 목적
※세계5대 고속철도 국가 ① 독일 ICE ② 프랑스 TGV(로뎀)
③ 스페인 AVE ④ 일본 신간센 (우수함) ⑤한국 KTX
⑥ 일본 전역을 세계적인 관광 상품화 가능성 제공
⇒이처럼 한일해저터널 건설시 일본은 돈으로 환산 할 수 없을 정도의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임인 반면,
( 일본 섬 지방⇒ 아시아,유럽,아프리카의 경제시장 확보할 수 있는 내륙화의 이점)
【 한.일 해저터널 건설로 발생될 우리의 손실 】
1. 국가 기간산업의 막대한 손실
① 항공운송업의 위축
▶현재 한일간 인적교류(비즈니스, 관광 등)는 해상여객과 항공편으로 이용되는데
해마다 증가추세.그러나 해저터널 건설시 여객 및 항공산업이 붕괴되는 것은
자명함.
(예: KTX(한국고속철도) 개통 항공산업 크게위축)▷대구,김해 등 30~70%급감
☞항공운항 횟수 (인천․부산⇔일본): 주당 728회 123,760명 이용▷건설시 큰타격
② 해운 소멸
국제해상여객(부산⇔일본) : ‘03년기준 7개선사 811,166명 수송 (매년 15%증가)
③ 철도
가. 아시안하이웨이 시.종점 박탈
▶ 부산 ↔ 파리․런던, 부산 ↔ 모스크바
▶ 도교 ↔ 파리․런던, 도교 ↔ 모스크바
나. 10여년에 걸친 고속철도 제작기술 및 철도부설 노하우가 사장됨
우리 기술력으로 만든 TGV(로뎀) 고속철도 차량이 유럽을 누비지
못하고 일본의 신칸센이 주도해 버리게 될 것임
다. 우리나라가 5대 고속철도국가로서 AH1, AH6 건설에 있어 직접 우리기술이 (철도, 도로, 터널, 교량 등)이 투입되어 제2의 중동의 붐을 이룰 수 있는
절대절명의 기회임에도 한일해저터널이 연결될 경우 이같은 국제적 대규모
건설사업권을 몽땅 일본에 넘겨주는 꼴이 될 것이다.
④ 관광 몰락
국내 관광기반 몰락 → 단지 스쳐지나 가는 교통 거점으로만 전락
⑤ 물류.수송
부산항의 컨테이너 물동 허브항 → 피트항으로 전락
⑥ 재정적 부담
한일해저터널 건설에 들어가는 재원의 분담이 자국민 부담의 원칙에 따라 일본 2/3, 우리나라가 1/3 부담한다면 100조~200조 가량 공사비에서 약 30조~70조(총GDP의 약 5~10%)를 우리가 투자하여 얻었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
▶일본이 1930년 대동아제국시절 부터 줄기차게 대륙발판의 교두보를 마련하기 위해 해저터널 건설 야심에 덩달아 우리돈 들여가며 우리 스스로가 거저 해주는 꼴이 되지 않는가 !
일본이 공사금액 전액을 부담하고 사정사정해도 해야될지 말아야 될지 생각해 볼 문제임에도 우리 스스로가 우리 돈을 대면서 경제활성화를 이유로 추진한다면 아무리 생각해봐도 경제원리의 기본원칙도 모르는 위험한 발상인 것 같다.
⑦ 국방상의 문제
최근 일본 극우주의의 독도 상륙시도, 자위대의 군사력 증강, 고이즈미 총리의 신사참배 등을 두고 보면 장차 일본의 군국주의의 부활에 따른 대륙진출 야심의 우려를 한층 야기하는 부분이라 아니할 수 없음
※ 2차례 걸친침범(임진왜란, 일제식민지), 2차례 국모시해(명성황후, 육영수 여사)
➇ 경제적인 문제점
▸ 정부의 재정부담 크다 : 대규모의 비효율적 투자는 국가채무 가중우려
▸ 기회비용의 문제 : 그 많은 돈을 다른 곳에 투자하면 더 큰효과를 얻음
▸ 투자비용의 일본측 유입 : 원자재 및 기술상의 문제로 일본측으로 유입
▸ 건설업만의 대규모 투자의 효과는 한정적이며 단기적임
국가 전반적인 경제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려움
▸ 과다한 지출규모는 거시경제에 악영향 : 과다한 투자규모에 의한 필요이상의 통화량 증가는 오히려 투자수익률 저하, 물가상승 압박 요인 등 거시경제상의 불건전한 문제점 발생
❉ 현재 우리나라의 경제적 현안으로 제시되고 있는 내수위축, 국가채무,
인플레이션과 관련 한일해저터널의 시행은 국가경제에 득보다 실이 많다
2. 한일해저터널 건설이 우리나라가 동북아 중심도시 지향에서 바라보면 일본이 우리에게 무슨 역할(도움)이 있는가 하는 관점이다.
이는 오직 일본만을 위한 사업이며 일본의 경제대국으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되는 일본으로서는 절대절명의 사업인데도 우리가 우리 돈(몫)을 부담하면서 해 줄 이유가 무엇 때문인지 냉정하게 실익을 검토해야 한다.
해저터널건설의 단기적인 경기활성화에 매달려 국가미래를 소홀히 생각하는 소탐대실(小貪大失)로 백년대계의 큰 우(愚)를 범할까 걱정이 된다.
실례로 지난정부의 한일어업협정시 일본은 사전준비를 철저히 한데 비해 우리측은 준비부족 협상으로 황금시장을 고소란히 일본에 내어주는 결과를 초래한 사실!
그러나 일본이 한일터널하자 계속 조르면?? 일본은 아직까지 경제적으로 중요하다.....돈다 대줄께 뭐든지 다 들어줄께 계속 조르면 한국도 난처하다..그러면 한국은 돈이 너무 많이 든다..핑꼐치고....지진이 무섭다....변명하면서 거절,,,,
그래도 일본이 죽어도 하겠다면 전제조건후에 고려.....
10가지정도...
1>한국고유영토...대마도와 백제국의 담로였던 오키나와제도,훗카이도,오키제도,오가사와,오키도도리시마제도,남중국해 가스전을 한국에게 헌상
2>전범자 히로히토의 무덤을 상국한국에 죄인의신분으로 받친다 (한국은 히로히토 박물관을 만들고 그의범죄를 전시한다..전범들 모두포함해서)..그리고 아들 아키히토는 36년동안 한국의 전국을 돌며 3보 일배로 사죄를 한다
3>>성노예 할머니들과,재일들차별,징용자 보상금으로 36년동안 연간 500조원을 헌납한다,
4>한국문화제 수십만 유물을 되돌려준다 사과문을 낭독하며..독도얘기는 더이상 거론하지않고 한국것 인정...
5>도요타자동차는 현대에 1억원에 매각한다,일본제철소는 포항제철에 1억원에 매각,일본 전자회사 6개사를 모두 엘지삼성에 매각 1억원의 금액으로...
6>일본의 해군력을 모두 한국에 이양한다.....군대를 해산하고..일본군내에 한국군 주둔허용..비용은 일본이 전액
7>한일터널 건설비용,유지비용,보수비용은 영원히 쪽국에서 부담한다 그러나 이용권은 한국에게...지분은 한국 99%..일본 1%....그리고 한일터널의 협력을 위해 한국에게 연간 100조원씩을 헌납한다
8>북한 김정일을 일본정부가 납치해서 민주화시키고 한국에게 반환 통일비용전부 일본이 부담,한국의 핵무기 인정..
9>유엔 상임이사국을 한국지지 일본철회...역사교과서 검정 한국 반일단체에게 위임,,,일본자민당 해산 이시하라 9족을 멸하고 우익은 집단자결....
10>일본 av스타 모두 한국 미아리에 취직,,,,,일본미인 상위 1%는 한국 윤락업소에서 무보수 취업... 이정도의 성의를 보인다면 한일우호를 위해서 한일터널 찬성,,,
단 한가지도 양보못함,,,,,아님 하지말던가??
-한열사 펌
마지막말은 그냥 무시하시구요
좆선씹새들이 낸 기사 보고 똥줄 타들어가서 이렇게 씁니다 ㅠㅠ
님들 한일해저터널 이거 진짜 무슨수를 써서라도 꼭 막아야해요
이거 웃고 넘어갈일 아닙니다 심각한거예요 ㅠㅠㅠㅠ
길더라도 꼭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왜 막아야 하는지, 일본이 왜 해저터널에 목매고 있는지 이유가 다 나와있으니까
우리 알고 막자구요
소드님들 배운녀성이잖아요 ㅠㅠㅠ
아침부터 진짜 속이 새까맣게 타네요 ㅠㅠㅠㅠ
첫댓글 좆선이 또 뭐라 지랄했나요?
이거 완전 뻘짓이에요...ㅡㅡ; 이것도 강행하면 지금처럼 전국적으로 시위해야될만큼 큰문제에요!!!
완전 막대한 돈 다써서 공사했는데 이득 전부다 일본으로 넘겨주는..아주 세계 최대 뻘짓
하긴 배타고 대마도 가면 그만인데,,,필 요 없을 듯,,,
이건 진짜 왜 하는 건 지 알 수가 없음. 이건 진짜 언젠가 우리가 땅을 치고 후회할 일인데. 양심없는 원숭이들이 언제 뒤통수 칠지 모르는데.. 에휴..
이거하면 울나라가 더손해..절대 안되요..ㅅㅂ 만약 추진하면 졸라 데모할겨..
뚝 잘라서 오사카까지 우리주면 철도 이어주마...일본아...
하게된다면,,범죄가 더 늘어날것같아..중국인들과 조선족이 몰려들어올것같고..
그래도 한반도 대운하 보단 더 좋게 생각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여러각도로 면밀히 객관적으로 생각하면 그렇게 나쁠것도 없습니다. 언젠가 북한은 뚫린다고 보고 돈많고 인구수 많은 일본을 끌어들여 중국,러시아, 유럽등 전세계로 함께 나아갈수 있는 지혜를 이끌어내면 부존자원이 없는 우리에게 더 없는 기회가 될지 모릅니다.
???? 대운하는 최대 막장 .한일 터널은 최소 최대 막장동급이상 ... 한국의 운송 항구 시설 위축. 대륙 철도의 최남단 부산의 메리트 상실. 뭐 지진 대열 섬나라에게는 소통으로 낫겠네 ㅋㅋ 그런 천문학적 돈을 부산 경제와 항구에 부어서 도리어 섬나라인들 부산 영남쪽으로 관광과 부산 물류 시설이나 개선하는게 더욱더 이익!!1
더 없는 기회??일본은 배로가도 되요..ㅡㅡ; 아시안 하이웨이는 부산이 종착점과 시발점인동시에 2개의 도로가 동시에 들어오는곳이 한국뿐이기 때문에 파급력은 대단합니다..그거 일본에 뚫으면 종착점과 시발점도 뺏기고 일본에도 도로가 2개나 들어오게되는데..완전 뻘짓중에 뻘짓이죠...완전 반대입니다!!
일본을 끌어들여? 당신 지금 일본 편드나요? 일본을 왜 우리나라에 끌어들여?
후...위 본문 다시 한 번 천천히 읽어보시고 대화 하죠...
죄송하지만 위에 글 다 읽어보신거 맞나요? 정독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둘 다 정신 나간 짓이기는 하지만 허무맹랑한 한중 해저터널 보다는 차라리 이게 낫다고 봅니다.
둘중에 뭐가 더 낫다..뭐 이런것도 없어요ㅡㅡ; 둘 다 상당한 뻘짓..아니, 오히려 한일해저터널이 더 뻘짓..ㅡㅡ;
??????? 철 지난 ... 솔직히 현재 소고기 시국에서 대운하도 뻘짓으로 입에도 꺼내기 뭐한데 뭔 이런 막장 뻘짓을 ㅋㅋㅋ 관심도 없는 사항을.. 하기사 섬나라 원숭이들이야 혹하겠다 ㅋㅋ
우리가 왜 일본하고 대륙을 이어줘야 하죠? 만약 해저터널을 하더라도 우리가 마지막 종착역이 되어야 합니다. 중간에서 길만 뚫어주고 바보되는 수가 있음.. 하지만 이거 진행한다는 거 자체가 ;;;;;;; 이해안됨 왜????????? 한다는겨
엥;; 일본 왜저래? 왜 혼자 삽질이야?? 근데 우리가 한일해저터널 하는거 승낙했나요? 하면 우리가 손해인거 뻔한데. ....
육지에 목메는 섬나라 전범 극우들이 한국 몇명과(뉴라이터처럼 비스무리한 ㅋㅋ) 연계해서 뻘짓 생쇼해 보는 것이죠. 우리 원숭이들도 섬나라 탈출좀 해보자 좀 관심좀 가져 달라 ㅋㅋㅋ
유라시아로의 길은 우리 한반도에 있어서 크나큰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그걸 일본에게 굳이 나눠줄 이유는 없지요. 만약에 저 터널이 완성된다면.. 우리는 죽쒀서 개주는 꼴이 될겁니다.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일제의 잔재들이 뻘짓을 하게 놔둬선 안되겠죠.
이거 하면 왜놈들 지진나기만 하면 우리땅 밟으로 다 오겠네
다 막읍시다. 영국이 프랑스 점령했냐? 아이구 정말
이게 얼마나 큰 이권인데 원숭이들에게 나눠줄리가...
우리나라의 지리적 이점이 없어지겠네요. 철도나 도로가 뚤리면 한국이야 2~3시간이면 돌파할테니까. 기착지로서의 역활 상실이네요. 부산항 인천항은 막막하고. 또한 일본은 우리나라와 비슷한 산업으로 경쟁하고있는데 일본 제품을 세계로 쉽게 뻗어간다는 것은 그만큼 우리나라 제품의 설땅은 좁아지는 것인데... 우리가 대륙과 연결되어 얻는 큰소득이 단지 통행료만 받고 일본에 넘어갈구 있으니. 여러각도로 제발 신중하게 처리했으면 합니다. MB는 아무래도 불안한데 ㅡ,.ㅡ;
뇌가 있다면 절대로 하면 안됨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본이랑 연결하지마 .실어!!!!!!!!!!!!!!!!!!!!11
정말 이거 하겠다고 한 거 아니죠? 아니죠, 설마..?
ㅋㅋ 지금 광우병 하나만으로도 딴지당과 뉴라이트 같은 쓰레기가 초토화 될 상황인데 ㅋㅋ
2008년되니까 왜이렇게 되는일이 하나도 없냐 ㅋㅋㅋㅋ 사건사고가 끈이질 않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