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할수 있어 !
<태도>
Q 1 : 그 작품 어디서 찾았어요 ?
A 1 : (선생님의 추천으로 보다는) 학원에 있는 책장에서 우연히 찾고 처음에는 제목이 끌려서 읽었다가 나중에 작품을공부하면서 제목에 많은게 담겨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저는 딸의 침묵이라는 제목에 엄마를 사랑해서 사실을 침묵했다는걸로 생각해요. 이처럼 저는 나중에 대사 하나에도 많은 뜻을 담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
<자기관리>
-병원 -
요즘 다시 축농증 증세가 있었지만 어쩌다 보니 미루고 미루다가 일요일에 여는 이비인후과를 찾아내서 갔다. 의사 선생님께서 다행히 초기 증세라서 빨리 잡을수 있다고 해주셨다 ! 축농증을 잡아야하는 이유는 바로 연기무용노래에 지장이 가기 때문에, 반드시 잡아야한다. 나는 이렇게 크게 아파서 지장이 가기 전에 미리 미리 관리하는 것도 배우의 의무라고 생각한다.
-피부-
좀 좋은 세럼을 사봤다. 그리고 여러번 발랐다. 사실 내가 생각해도 나는 피부 관리에 소질이 없다. 거의 항상 선크림 지우지도 못하고 골아 떨어질때가 많기 때문이지 .. 그치만 나는 보여지는 직업이야. 팩은 아직 너무 손이 많이 가니까 클렌징, 세럼, 선크림부터 확실히 잡아보는건 어때 ? 괜히 처음부터 과하게 욕심 부리지 말고, 하나하나 차근 차근 추가해가는거야 !!
-반신욕-
확실히 요즘 반신욕을 하면 몸이 편안해지고, 머리도 깨끗해진다 -> 피곤함이랑 긴장감이랑 스트레스가 풀리는 신호인가 ?? -> 나는 스트레스 받으면 살이 쪄, 이건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제일 잘 아는 부분이야 -> 그럼 반신욕을 잘 활용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보는거야 ! ->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는건 적어서 응용을 하는게 또 하나의 솔루션을 찾는 방법이 아닐까 ?
<이번주 큰 목표>
1.학준샘 목소리 따라하기 (단, 이제 일상을 !)
2.입 크게크게 (이것도 이제 일상에서도 !)
3.자연스럽게 걷기 (운동할때만이 아닌, 평소에도 !)
4.손에 힘 빼기 (솔루션을 찾아야해)
5.침착해지기 (곧, 진중해지기랑 생각을 더 구체적으로 하는 것도 해당되겠지 ?!)
-> 원래 있던 목표들도 계속 가져가다가 아예 나의 일상이 되면 하나씩 하나씩 지워가는거야 ! -> 그렇게 하나씩 깨는거지 !
<감동일지>
오늘 방청소만 3시간 도중 .. 우연히 고1때 친구들과 찍은 사진을 찾았다. 사실 나는 사진 찍혀서 그게 흔적으로 남는 것을 엄청 싫어했다. 그치만 고1때 부터 사진이 없으면 내가 기억을 하지 못하는구나 하면서 인화 사진을 엄청 모았다. 인화사진은 정말 특별한거 같다. 내가 사진 속에 있던 그 시간으로 되돌아 가게 해주니까. 내가 잊고 있던 시간들을 전부 기억나게 해주는 종이이다. 인화 사진은 이런 점이 정말 연기와 닮았다. 연기도 내가 살았던 그 순간으로 쏙 들어갈때가 있는데, 사진도 내가 살았던 그 순간으로 쏙 들어가게 할때가 있다. 덕분에 나와 같이 사진을 찍은 친구에게 나의 17살에 있어줘서 고맙다고 했다. 그 친구 덕분에 나도 17살때 좋은 추억들을 만들었다고, 또 다른 사람도 같은 사진으로 같이 감동을받을 수 있다는게 사진은 연기와 닮았다.
<칭찬>
오늘 .. 2만보를 목표로 2.2만보 이상을 걸었다 .. 중간에 진짜 솔직히 그만 하고 싶었다. 그치만 “버티는건 그만, 이제는헤쳐 나가야지”하면서 계속 좀만 더 더 하면서 더 걸었다. 이렇게 하나하나 나의 일상을 태도로 만드는 습관을 가지려고노력하고 있다. 잘했어 !
첫댓글 멋진 하루를 보냈네~! 서현이의 관리를 보면서 나도 내 관리를 어떻게 하고있나 돌아보게 된다. 더 신경써볼게! 화이팅!
내 몸상태는 내가 잘알지... 그만틈 관리도 중요한거라 생각해! 2만보? 진짜 대단한데 주말 의미있게 보냈구나
남는 건 사진 뿐이라고…😀😀
멋진 하루를 보냈구나!!
서현아! 나도 부비동염이 있는데 진짜 잘 버티고 있구나! 아프지말고 같이 힘내보자!! 수고했다
몸 건강하게 관리 잘해. 밤에 사진올리는거 멋졌다!!
이제 너의 방이 깨끗해졌다면 깔끔하게 유지해 보자! 더럽고 어지러운 환경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지내는 것이 훨씬 너에게 좋은 영향을 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