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파정을 키우고있는데 유튜브 보니까 앵그리픽시를 쓰면서 동시에 정령 1:1기를 쓰더라구요 이거 어떻게하는건가요 ㅠㅠ
첫댓글 캐릭터 액션슬롯이나 퀵슬롯말고 정령스킬이 보이는 정령스킬슬롯에 정령스킬을 우클릭하면 이펙트가 생기는데 그러면 정령이 스킬을 자동으로 사용해줌
아..! 감사합니다
첫댓글 캐릭터 액션슬롯이나 퀵슬롯말고 정령스킬이 보이는 정령스킬슬롯에 정령스킬을 우클릭하면 이펙트가 생기는데 그러면 정령이 스킬을 자동으로 사용해줌
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