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성공 다이어트 / 비만과의 전쟁
 
 
 
카페 게시글
운동궁금증 살 빼고 나면.. 다 예뻐져요? 꼭 리플..ㅠㅠ
멋진내가되기~* 추천 0 조회 373 03.04.22 00:22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마른사람이 다 이쁜건 아니잖아요..원래 얼굴예뻐야 이뿌징..날씬하다고 다 이쁜얼굴은 아니니;;그리고 뚱뚱한거보단 살뺐을때가 당연히 더 이쁘겠죠.. 지금보다는 더 이뻐질걸요..

  • 03.04.22 04:49

    제가 본결과 99%는 예뻐지는것 같음

  • 더 예뻐지니까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혈안이 되있겠져 제 친구를 봐도 정말 이뻐졌음..

  • 03.04.22 08:58

    사람이 달라보이는데 안이뻐지겠어요???^^

  • 03.04.22 09:13

    님의 글을 보니깐.. 살 조금만 빼시면 이뻐보이실것 같애요.. 희망을 가지시구 운동 열씨미 식이요법 열씨미 하셔서 다이어트 꼭 성공하세요.. ^_^*

  • 03.04.22 14:23

    저두 뚱뚱했을땐 못생겼었어요~^^근데 살빼고 나니깐 미스코리아 나가보래요ㅋㅋ거짓말 아님!!! 힘내세요~* 자신감이 미인을 만들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