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매직위버(MagicWeav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아나이스〃 파정하시는분들... 보스전때 스킬어떤거 쓰시나요 ?
랭개 추천 0 조회 431 26.06.08 06:3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8 07:52

    첫댓글 전기 정령의 특징은 타격이 여러 몹에게 분산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1마리만 공격한다면 분산 없이 온전히 피해를 줄 수 있어서 피해량이 잘 나옵니다.

    그래서 보스전에서는 보통 뇌속성을 많이 사용합니다.

    반대로 여러 마리를 잡아야 하는데 오래 공격해야 할 때는 화속성을 씁니다.

    수속성은 장판이 좋지 않아서 장판 없이 진행되는 콘텐츠에 유리합니다. 한 번에 처치하는 사냥이나 약한 보스들을 잡을 때 사용하면 괜찮습니다.

  • 작성자 26.06.08 08:02

    뇌속성 체인라이트닝 쓰면되나요 ??

  • 26.06.08 09:06

    보스랑 1:1이면 뢰 뢰 쓰시고
    잡몹을 자주 소환하면 뢰장판 수속공격 하시면 됩니다

  • 26.06.08 09:34

    위력, 타격횟수, 크리티컬 배율 비교해보면
    수속성 크리스탈 스플린터 530, 10, 240
    뢰속성 체인 라이트닝 450, 10, 280
    저는 뢰속장판 미리 깔아놓고 그래시로 바꿔서 크리스탈 스플린터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