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기억은 안나는데셋트효과 없어지면서?각 컨텐츠별 최소 마방이 생겼던거같은데진입을 위한 최소 마방이 아니고눈딜이 어느정도 나오기 시작하는 스펙 구간이 있었던거같은데잘못 기억하고 있는걸까요?
첫댓글 유저들 사이에서 마방이 어느정도 가야 그때부터 대미지 뚫리느니 그런말이 돌았던거고공식패치에서 그런말은 본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건 시에나 나오기전 아페테리아 일반이 최종 컨텐일때로 기억합니다
첫댓글 유저들 사이에서 마방이 어느정도 가야 그때부터 대미지 뚫리느니 그런말이 돌았던거고
공식패치에서 그런말은 본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건 시에나 나오기전 아페테리아 일반이 최종 컨텐일때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