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정 시에나 중딜올리나요
공증가나요?
정령은 또 중딜안먹는다는 글을 본거같아서요.
첫댓글 공증 ㄱ 어차피 달리면서 쏘고 다닐껀데 48% 기본으로도 충분충분
감삼다 그럼 5%로 하나씩 맞춰야겟네여
첫댓글 공증 ㄱ 어차피 달리면서 쏘고 다닐껀데 48% 기본으로도 충분충분
감삼다 그럼 5%로 하나씩 맞춰야겟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