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36 | 6K5XZE | 40m | SSB | 59-59/Daegu-Suseonggu |
22:36 | DS4OMS | 40m | SSB | 57-55/Imsil |
22:37 | DS3EXT | 40m | SSB | 57-55/Geumsan |
22:38 | DS4RXG | 40m | SSB | 59-59/Wanju |
22:42 | 7N1FRE | 40m | SSB | 47-45/Akagisan (Jizoudake), S2S JA/GM-026 |
22:42 | JH1MXV | 40m | SSB | 59-59/Japan-Gunma |
22:43 | JA1VVH | 40m | SSB | 57-57/Japan-Saitama |
지난번에는 퇴근후에 운용하였었으나 이번에는 새벽에 올라 40m 벤드로만 소타운용 매서운 추위에 손이 얼얼...
<6차 운용>
09:59 | 6K5XZE | 2m | FM | 59-59/Chilgok |
10:05 | HL5HPD | 2m | FM | 59-59/Daegu-Dalseogu |
10:07 | DS3MRV/5 | 2m | FM | 59-59/Gyeongsan |
10:15 | 6L5SYT | 2m | FM | 59-59/Daegu-Bukgu |
퇴근후 바로 응해산으로 향했습니다. 소원만디언덕에 도착하니 이미 날은 저물어가고 정상에 도착하니 땅거미로 어두어집니다. 시내쪽에는 가로등이 빛나고 서둘러 HF 안테나부터 가설하는데 바람에 손가락이 얼거같았다. 해드후랫시를 켜고 40m 와 2m 밴드에서 CQ~~ 40m 밴드에는 노이즈만 가득 그래서 우선 2m 로 교신 20여분만에 4국 교신성공 안테나 철거하고 하산...역시 야간에는 7MHz 밴드에서는 교신이 어렵네요 공간상태가 극도로 저조해진느낌이었다.
<5차 운용>
08:19 | HL5NCS | 2m | FM | 59-59/Daegu-Donggu |
08:21 | HL5NCS | 70cm | FM | 59-59/Daegu-Donggu |
08:22 | 6K5DZX | 2m | FM | 59-59/Sancheong |
08:23 | HL5NCS | 6m | FM | 47-59/Daegu-Donggu |
08:25 | DS5XPM | 2m | FM | 59-59/Daegu-Bukgu |
08:29 | HL5FHR | 6m | FM | 59-59/Gyeongju |
6K5XZE 오엠님과 함께 소타운용
<4차 운용>
23:21 | 6K5XZE | 2m | FM | 59-59/Daegu-Donggu |
23:22 | D70ZV | 2m | FM | 59-59/Daegu-Donggu |
23:25 | D70ZE | 2m | FM | 59-59/Gyeongsan |
23:32 | 6K5YOP | 2m | FM | 59-59/Daegu-Dalseogu |
23:36 | HL5FEE | 2m | FM | 59-59/Daegu-Bukgu |
FT-90H와 FT-818ND 두대의 리그를 가져와서 3소자 야기와 6M용 AWX안테나 설치후 리그를 연결하고 6M 부터 운용하려는데 아불싸 FT-818ND 마이크를 차에 두고왔네 이런 할 수 없이 FT-90H로 2M 만 운용하려고 145.000 콜주파수에 맞추니 시그널이 풀로뜨네요 어 이상하다 리그가문제인가 PTT 잡아보니 신호도 풀로 나가고 볼륨을 올려보니 콜주파수에 누군가 키를 잡아놓고 사고난상태 다행이 단체카톡방에 144.960Mhz 송신한다고 올려놓아 144.960에서 6K5XZE오엠님 응답주시네요..휴~ 그래서 단체국 응답해주시고 6M 단톡방에도 올렸더니 6K5YOP 오엠님과 HL5FEE 오엠님 응답주셔서 교신성공 후 하산하였다.
<3차 운용>
08:33 | HL5BTI | 2m | FM | 57-57/Seongju |
08:40 | DS5TWS | 2m | FM | 59-59/Daegu-Dalseogu |
08:45 | HL5NCC | 2m | FM | 59-59/Seongju |
08:48 | 6K5ZUH | 2m | FM | 59-59/Daegu-Dalseogu |
08:51 | DS5TXS | 2m | FM | 57-57/Chilgok |
08:52 | 6K5UKC | 2m | FM | 59-59/Daegu-Dalseonggun |
08:57 | DS3PPP | 2m | FM | 47-47/Yeongdong |
08:59 | HL5NTR | 6m | FM | 59-59/Daegu-Bukgu |
올해 2번째 소타운용으로 보너스만 획득하였습니다.
<2차 운용>
21:25 | 6K5XZE | 2m | FM | 59-59/Daegu-Suseonggu |
21:29 | 6L5SUM | 2m | FM | 59-59/Daegu-Dalseogu |
21:34 | 6K5XZE | 6m | FM | 59-59/Daegu-Suseonggu |
21:39 | 6K5SKT | 2m | FM | 59-59/Daegu-Dalseogu |
21:41 | 6L5SUO | 2m | FM | 59-59/Daegu-Dalseogu |
21:52 | DS3PPP | 2m | FM | 59-51/Yeongdong |
<1차 운용>
06:01 | HL5NCS | 6m | FM | 59-59/Daegu-Namgu-Apsan |
06:14 | 6K5YOP | 2m | FM | 57-59/Daegu-Dalseogu |
06:21 | HL5FKP | 6m | FM | 55-59/Daegu-Namgu |
06:27 | HL5FKP | 2m | FM | 59-59/Daegu-Namgu-Apsan |
06:29 | HL5FVX | 2m | FM | 59-59/Daegu |
06:38 | HL5NTR | 6m | FM | 59-59/Daegu-Bukgu |
직장생활 35년 근무하고 퇴직후 첫날 오전에 비가내려 지오케싱 이벤트 참석하고 오후에 비가 내리지 않아 응해산(HL/DG-009)에서 SOTA 운용을 하였다. 오늘은 SOTA 운용에서 처음으로 51.02Mhz에서 교신을 하였다.
|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콧수염난이가
앗 응해에요!한곳이 그곳인가요?
응해산 두곳이 도로를 사이에 두고 있습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