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가 청약금의 최대 5%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루센트블록
부동산 증권 거래소 '소유'가 2호 공모를 맞아 청약금의 최대 5%를 돌려주는 '소유 2호 최대 5%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0만 원 이상 청약 시 청약 금액의 3% △1000만 원 이상 청약 시 청약 금액의 5%를 투자지원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소유 앱에서 2호 공모 건물인 '이태원 새비지가든'의 공모에 청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완료된다.
소유가 공모를 진행하는 '이태원 새비지가든'은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비건 카페다.
용산은 최근 대통령 집무실 이전 및 용산 공원 개방 등의 호재로 인해 실거래가가 상승하는 중이다. 소유는 주변건물의 현 시세 대비 15% 낮은 가격으로 공모를 진행한다.
소유 측 관계자는 15% 낮은 가격으로 상장한 만큼 향후 매각을 진행했을 때 지가 상승으로 인한 매각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소유 2호 캐시백 이벤트'는 공모 마감인 8월 8일까지 진행된다. 공모 청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며, 이벤트 역시 공모 일정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허세영 루센트블록 대표는 "지금까지 소유가 받은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투자수익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