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연합뉴스 https://v.kakao.com/v/20180702143429080
범행 인정하면서도 동기는 함구..경찰, 살인미수로 영장 방침
(하동=연합뉴스) 김동민 기자 = 경남 하동경찰서는 달리는 고속버스에서 남성을 흉기로 찌른 혐의(살인미수)로 A(22·여)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1일 오전 11시 50분께 경남 하동군 진교면 남해고속도로를 달리던 고속버스에서 같은 버스에 탑승한 B(44·대학교수) 씨의 목 등을 흉기로 몇 차례 찌른 혐의를 받는다.
B 씨는 상처가 심하지 않아 광주에 도착한 뒤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A 씨와 B 씨는 통영에서 출발해 광주광역시로 향하는 45인승 고속버스에서 처음 본 사이다.
경찰은 A 씨가 5년 전부터 조울증 치료를 받은 사실을 확인했다.
범행 당시 A 씨는 버스 제일 뒷좌석에 타고 있었고, B 씨는 A 씨와 가장 가까운 좌석에 탑승했다.
당시 A 씨는 술에 취한 것으로 경찰은 파악했다.
A 씨는 흉기로 찌른 사실은 인정하면서 이유는 진술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수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image@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냄저들 몰려와 댓글에 쿵쾅쿵쾅 쩝...
글쿤
조울증이니까 그럴수도있겠다 더구나 옆에 남자가 있으면;; 나도그럴듯
와중에 A(22,여) B(44,대학교수) 여성이 직업이냐ㅛㅂㅋㅋㅋㅋㅋㅋㅋㅋ 할거면 똑바로 안할래
창창한 20대가 다 죽어가는 40대남 찔러서 감옥까지 가야대나.. 앞길이 창창한데
어쩌라고시발 죽이지도않았는데 ㅋㅋ여자는 수십수백수천명 죽어나가도 살해됫다 기사하나 딸랑이 끝인데 ㅋㅋㅋ존나예민하네 하여간 자지달린것들 자들자들오져
흠 아무리 여성분이 잘못했다곤 하더라도 남자가 충분히 힘줘서 피할 수 있지않나 ??
심신미약으로 감형되어야하는거 아닙니까? ㅠ
뉴스가 몇개씩나오냐 여자가 죽어갈때는 뉴스 안나오는경우도 많더만
조울증에 술취해있으면 ㅠㅠ심신미약임데.... 이해해주시죠ㅠㅠ
학 조울증 ㅠㅠ 많이 힘드셨겠다 심신미약이구 힘든사람인데다가 22살이시면 앞길도 창창할텐대 바주시저 ㅋ
흠... 여자라면 뭐..그럴수있죠
냄져가 뭔짓꺼리 햇겟죠 ㅋ
미안한데 '관데' 밖에 안보여..제발 ㄱㄴㄷㄹ부터 다시배우고와
남자가 뭘 잘못했을듯 쳐다봤거나 말걸었거나.. 왜 가까운 좌석에 탑승했대? 암튼 거슬리게 했으니까 그랬겠지 괜히 그랬겠어? 아유 여성분 22살에 술도 드시고 조울증까지 있으셨다니 ㅠㅠ 어린데 고생하셨나보다 힘내세요!
흠..아직 젊은친군데 앞길을 막는건 좀 아닌듯... 남자라면 힘도 센데 그정도는 피할수있지않나?
조울증.. 심신미약아니야?ㅠㅠ 안타깝다 젊은나이에 ㅠㅠ
근데진짜 많이 아프신거같아ㅠㅠㅠ 감형해야할거같은게 남자 환자들은 아파도 상대 가려서 여자만 찌르잖아 근데 이분은 남자찌른거 보니까 심신미약상태가 심한거같애..진짜.. 처벌 안해야되지않나?
여자가 그럴수도 있지
여자 1 남자 99 비율로 일어나는 일 아닌가?
저건진짜 조울증이다
조울증 힘든데ㅠㅠ 얼마나 힘들었으면 그랬을까ㅠㅠ... 애초에 남성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었을듯,,, 남성들 범죄나 성범죄 만연한 범죄자들이잖아~ 저 여성도 안봐도 뻔한 피해자겠지 뭐ㅠㅠ.. 아이고.. 심신미약으로 감형 시켜줘야겠다.. 치료받아야지..
남자가 잘못이 있었겠지 ㅜ 조울증인데 많이 힘들었겠다 여성분 힘내세요!
여성분 심심미약이네..젊운나이에ㅠ힘내세요..!
그렇군
한남들 허구헌날 하는 일인데 여자가 하면 기사나노 ㅋㅋㅋ
심신미약이네.. 여성분이 얼마나 힘들었으면 그랬겠어;; 미래를 위해 선처해주시죠
아이고 젊은 나이에 ㅠㅠ 조울증 너무 이해된다..
구속수사는 너무 박하네요 쩝;;
심신미약이니까 봐줘야지
조울증이 얼마나 힘든데... 아직 20대면 앞길도 창창한데 앞길 막지 맙시다
심신미약인데 봐줘
앞길 창창한데 한번 실수했다고 쥐 잡듯 때려잡는건 좀 아니지..; 보니까 살인도 아니더만
그러게왜 남자가 버스를타
이것때문에 남자들이 여자 무서워 하려나 좀 무서워했음 좋겠다 얼씬도 못하게..두려운 존재는 아직도 역부족이겠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