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초읽기에 들어간 배우 미우라 쇼헤이 배우 미우라 쇼헤이(30 세)와 여배우 키리타니 미레이 (28 세)가 7 월 26 일에 입적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 지난해 말 「여성 세븐」의 보도에 교제 발각. 약 1년의 교제를 거쳐의골인했다.
이 잡지는 두 사람이 최고급 아파트의 같은 층의 다른 방에 사는 "한 지붕 아래 열애"을 보도했다. 도어 투 도어(문옆문)에서 겨우 5 초 곳에 살고 서로의 방을 오가며 사랑을 키워 있었던 것 같다.
두 사람은 2016 년의 월 9 드라마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것」(후지 TV 계)에 출연하고 있지만, 만난 것은 더 전이라고한다.
"사실 두 사람은 만난 벌써 5 년이 넘이었습니다. 인기중인 젊은 여배우와 젊은신인배우로서 지인의 소개로 만난 것 같네요. 만난 첫날부터 동료에서 식사에 가는 등, 사이가 좋았다 것 같습니다. 출연 드라마의 방송시에는 미우라 군은 本田翼(혼다츠바사) (26 세)와 사귀고 있었고, 키리타니 씨는 마음이 맞는 얼굴만아는사이의 관계였습니다. 그렇지만, 미우라 군이 2017 년의 봄 요즘에 혼다츠바사와 헤어진 후 상담하는 사이에 키리타니 씨와 급 접근 교제를 시작한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지인으로부터)
젊은 인기 연예인커플이 외부에서 당당히 데이트하는 것은 허들이 높은지인지, 데이트는 오로지 두 방을 왔다갔다 집 데이트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미우라 군은 근처 아파트에 다른 방 빌려 거기서 집 데이트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키리타니 씨가 만든 손요리를 대접 하는것 같더군요"( 지인)
그 후 두 사람이 보도에 대해 코멘트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미우라는 6 월 3 일에 열린 자신의 사진집 발매 이벤트에서 "세상을 시끄럽게 하고있습니다만, 교제에 대해 사실이다"고 심각 표정으로 교제를 인정했다. 한편, 키리타니는 6 월 26 일 이벤트에서 교제에 대해 기자 불문하고 "감사합니다"라고 웃는 얼굴로 인사했다.
이때부터 이미 결혼에 대한 준비를 진행시키고 있던 것 같다.
첫댓글 たしかに桐谷美鈴さん1年ほど前からテレビからあまり出てないなと思ってた頃、結婚発表で早いなと思ったら、
そうでもない、、大人でしたね。最近、日本の芸能人って結婚が遅いかなと思ったら、、人それぞれですね^^
おめでたいこ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