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오. 좋은 자료네요. 퍼가요. 님! 이런 글 올리니 넘 좋아요. 예전처럼 드론이나 평범한 이웃이나 과학적으로 충분히 설명될 현상을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이는건 좀 조심하시기바랍니다. 진짜 캠트레일은 여객기보다 위의 고도에서 뿌리기에 엔진 소음도 못듣습니다. 조용히 뿌려지는데, 구름이되고, 다음날 그게 아래로 내려오며 안개구름을 2000m아래에 깔아버리죠. 여객기의 비행운도 구름이 되기도 합니다. 여객기 고도인 10000m상공 대기가 차고, 상대습도가 높다면, 비행운이 구름이 되지요. 하지만 권층운으로 높은 구름입니다. 또 정상 여객기 항로에서 나타납니다. 절대 시간이 갈수록 2000m 아래로 내려 깔리지 않지요. 님 파이팅!
첫댓글 오. 좋은 자료네요. 퍼가요.
님!
이런 글 올리니 넘 좋아요.
예전처럼 드론이나 평범한 이웃이나 과학적으로 충분히 설명될 현상을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이는건 좀 조심하시기바랍니다.
진짜 캠트레일은 여객기보다 위의 고도에서 뿌리기에 엔진 소음도 못듣습니다.
조용히 뿌려지는데, 구름이되고, 다음날 그게 아래로 내려오며 안개구름을 2000m아래에 깔아버리죠.
여객기의 비행운도 구름이 되기도 합니다. 여객기 고도인 10000m상공 대기가 차고, 상대습도가 높다면,
비행운이 구름이 되지요. 하지만 권층운으로 높은 구름입니다.
또 정상 여객기 항로에서 나타납니다.
절대 시간이 갈수록 2000m 아래로 내려 깔리지 않지요.
님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