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05:02 | DS3PSU | 2m | FM | 59-59/Cheonjabong, S2S HL/CN-013 |
05:04 | DS4HMU | 2m | FM | 59-59/Chuwolsan, S2S HL/JB-069 |
05:04 | DS3PPP | 2m | FM | 59-59/Okcheon |
05:06 | DS2YZI | 2m | FM | 59-59/Chiaksan, S2S HL/GW-045 |
05:11 | DS3EXT | 2m | FM | 59-59/Jeonggibong, S2S HL/DJ-003 |
05:16 | 6K5UHT | 2m | FM | 55-59/Geocahng-Gamaksan |
05:18 | 6K2HVU | 2m | FM | 59-59/Hwaseong |
05:31 | DS4OMS | 40m | SSB | 59-59/Imsil |
05:34 | DS5VKX | 40m | SSB | 59-57/Gumi |
05:34 | DS1HOP | 40m | SSB | 59-53/Incheon-Gyeyanggu |
05:51 | 7N1FRE | 20m | SSB | 59-59/Japan-Ibaraki |
05:52 | JH1MXV | 20m | SSB | 59-59/Japan-Guma |
05:54 | BX8AAD | 20m | SSB | 45-35/Taiwan-Taitung |
05:59 | ZL1TM | 15m | SSB | 55-55/New Zealand-Auckland |
06:03 | VK1MA | 15m | SSB | 55-33/Australia-Canberra |
06:11 | ZL2AJ | 15m | SSB | 59-54/New Zealand-Otorohanga |
06:18 | DS3OPH | 2m | FM | 59-59/Daejeon-Daedeokgu |
06:19 | DS1RUJ | 2m | FM | 59-59/Cheonan |
06:20 | DS3FIQ | 2m | FM | 59-59/Cheongju |
06:24 | DS1LQN | 2m | FM | 59-59/Incheon-Yeonsugu |
06:29 | DS4OMS | 2m | FM | 59-59/Seongmisan, S2S HL/JB-110 |
06:32 | DS3BVE | 2m | FM | 59-59/Daejeon-Seogu |
06:34 | DS3FYA | 2m | FM | 59-45/Daejeon-Seogu |
07:03 | HL5MKL | 40m | SSB | 59-59/Geoje |
2018. 4. 28. 소타 입문하면서 처음으로 소타운용했던 속리산에서 9,000점을 달성.
<4차 운용>
03:43 | 6K5XZE | 6m | FM | 59-55/Daegu-Suseonggu |
03:45 | 6K5XZE | 6m | SSB | 59-55/Daegu-Suseonggu |
03:49 | HL5NTR | 6m | FM | 59-57/Daegu-Bukgu |
03:51 | HL5NCS | 6m | FM | 59-59/Daegu-Namgu-Apsan |
03:52 | D70ZE | 6m | SSB | 59-55/Daegu-Suseonggu |
03:53 | D70ZE | 6m | FM | 59-55/Daegu-Suseonggu |
03:55 | HL5NTR | 6m | SSB | 59-57/Daegu-Bukgu |
03:56 | D70ZV | 6m | SSB | 59-55/Daegu-Suseonggu |
03:57 | D70ZV | 6m | FM | 59-55/Daegu-Suseonggu |
03:58 | D70ZV | 2m | FM | 59-57/Daegu-Suseonggu |
03:59 | HL5NCS | 2m | FM | 59-59/Daegu-Namgu-Apsan |
04:00 | DS3PSU | 2m | FM | 59-59/Boeun |
04:02 | DS3OPH | 2m | FM | 59-59/Daejeon-Daedeokgu |
04:04 | DS5VKX | 2m | FM | 59-59/Eunghaesan, S2S HL/DG-009 |
04:07 | DS3OLN | 2m | FM | 59-59/Daejeon-Seogu |
04:08 | 6K5XZE | 2m | FM | 59-57/Daegu-Suseonggu |
04:09 | HL5NCS | 70cm | FM | 59-59/Daegu-Namgu-Apsan |
04:10 | DS3OPH | 70cm | FM | 59-57/Daejeon-Daedeokgu |
4차 속리산 소타와 포타운용은 몹시 거센 바람에 안테나 방향을 가누지 못하고 교신에 어려움이 있었다.
<3차 운용>
02:32 | HL2IKT | 6m | FM | 59-59/Hwaseong |
02:34 | HL2IKT | 6m | SSB | 59-59/Hwaseong |
02:36 | DS3FYA | 6m | SSB | 59-59/Daejeon-Seogu |
02:38 | DS3FYA | 6m | FM | 59-59/Daejeon-Seogu |
02:39 | DS3FYA | 2m | FM | 59-59/Daejeon-Seogu |
02:40 | DS3OPH | 2m | FM | 59-59/Daejeon-Daedeokgu |
02:43 | HL3GHJ | 2m | FM | 59-59/Sejong |
02:45 | DS3LWX | 2m | FM | 59-59/Yeongdong |
02:48 | 6K5XZE | 6m | FM | 59-50/Daegu-Suseonggu |
02:54 | 6K5XZE | 6m | SSB | 59-55/Daegu-Suseonggu |
03:10 | DS3OPH | 6m | SSB | 59-47/Daejeon-Daedeokgu |
나의 첫 소타운용지인 속리산에서 만 2년만에 3번째 소타운용 및 포타운용하였다. 산행은 도화리 코스로 등산하였다.
<2차 운용>
07:17 | DS3PPP | 2m | FM | 59-59/Yeongdong |
07:18 | DS3COS | 2m | FM | 59-59/Daejeon-Donggu |
07:20 | DS1RUJ | 2m | FM | 59-59/Cheonan |
07:27 | 6K2ILX | 2m | FM | 59-59/Pyeongtaek-Anjung |
07:28 | DS3CNX | 2m | FM | 59-59/Daejeon-Junggu |
07:32 | DS3OPH | 6m | FM | 59-52/Daejeon-Daedeokgu |
07:34 | DS3FYA | 6m | FM | 59-59/Daejeon-Seogu |
2차 소타운용결과 도화리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산행 거리 및 시간 단축가능 함.
<1차 운용>
04:06 | DS5EML | 2m | FM | 59-59/Gucheonsan, S2S HL/GN-039 |
04:14 | DS5VKX | 2m | FM | 59-59/Sudosan, S2S HL/GB-003 |
04:49 | 6K5UIT | 2m | FM | 59-59/Yecheon |
04:51 | HL5NCS | 2m | FM | 59-59/Daegu-Namgu-Apsan |
소타에 필요한 최소한의 장비로 MHR-201 핸디를 마련하여 속리산에서 첫 SOTA 운용을 하였다. 안테나는 모빌용 안테나로 임시 대체사용하였다.
첫댓글 반가웠습니다.
바람이 많이불었는데 수고하셨습니다~~~
아침에 조금 더 일찍 출발했다면 정상에서 함께 소타운용을 할 수 있었을 텐데 너무 늦게 출발하는 바람에 ㅎㅎ
두분이 깜짝 아이볼. 즐거운 만남이였군요
네 우연하게 같은 산을 시간차로 운영하게되어서 ㅎㅎ
수고 하셨습니다. 곧 한번 가 볼 산이 될것 같습닏다.
제가 소타를 시작했던 곳으로 도화리에서 올라가는 방법이 최단거리입니다.
산정상이 바위산 멋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