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 대실 예약하고 오전에 전화까지 해서 바로 앞에까지 찾아갔습니다.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아 불만사항 말씀드리니 공용주차장에 세워두고 오라네요..
뭐 서비스가 어떤것이 조은지 모르겠지만 초행길에 공용주차장에 차세우고 뭐 주변분위기도
오히려 다른 곳보다도 더 뻘쭘한 느낌이었습니다. 애인도 그렇게 말하더군요..
날씨도 추운데 잠깐 입구까지 나오셔서 직접 해주시기가 그러셧다면
주차 안내해주시기가 그리 힘드셧는지?
주차장 상황도 일방통행길에서 차 후진해서 주차할곳 없다고 다 안내해드리고^^
참 색다른 곳이었네요~
어이가 없어서 ㅋ 저역시 가만있으니 덩달아 가만있어주시는 센스?ㅋㅋ 기분 않좋으셧다면
이해하세요 ㅋ 모가에 이제 첫발을 내딧고 서비스로 시설보다 서비스로 승부한다는
마인드는 모텔안에 입장해서 시작되는것이군요^^
전화도 상냥하게 받으시는것도 아니고 ㅋ
아무대나 주차하고 기분좋게 이용할 만큼의 그런 배짱이 안되네요 ㅋㅋ
여지것 차를 가지고 모가에 있는 여러곳을 방문했지만 전화응대부터 친절함은 별로
못느껴본곳은 로데오가 첨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로데오 이용좋다고 하신분들은
다른곳은 많이 못가셨나봐요^~^
뭐 암튼 인연의 끈이 닿지 못한거 같아 안타깝네요^^
번창하세요^^
-----------------------------------------------------------------------------
여러가지 답변내용과 로데오측의 답변을 보며 보충내용을 작성해봅니다~
구체적 내용인즉슨..~주차장은 있으나 상가건물1층에 주차하는 구조인데요
평지가 아니라 약간 위에 있는 (건물내부)로 주차하는 곳이며 약 8대? 가량 주차할수 있을꺼
같은 구조이나 2중주차로 되어있습니다.
불만사항의 중점적인 내용은 주차장이 확보된것이 아니라 주차장에 자리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도 안해주시고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고 오라고 하더군요. 그 골목은 일방통행길입니다.
일방통행길에서 주차를 하기위해 후진(역주행)을 감행?하여 주차장앞을 봤으나
눈앞에 꽉차있는 봉고차 2대와 승용차들이 2중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주차장의 상황을 말씀드렸더니...
대뜸: 이시간에 차가 많을리가 없는데..아마 건물이용하는 차량이 세웠나 봅니다 ㅡㅡ;
(제가 건물 사람들이 차를 주차했던 말던 저는 알리가 없지 않을까요?-.-
제가 무슨 주차요원도 아니고..건물주도 아니고 ㅡㅡ;)
그래서 주차할곳없는데 어떻하죠 하니 공용주차장에 주차하고 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초행길이라 그런데 안내좀 해주세요. 했더니 조금 앞으로 가면 있다더군요..
여기서 뭐가 잘못되었을까요? 모텔앞까지 방문했고 게시판에 예약하고
또 전화까지 하고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이 확보가 안되었으면 대신나와서 주차를 해주시던지
아니면 얼굴보고 안내라도 해주시는것이 당연한거 아닌가요? 일요일에 날씨가 유난히
추운날이었습니다. 공용주차장이 몇미터 거리차이가 안났지만 저는 초행길이라 공용주차장인지도
알수가 없었습니다.(돌아가던중에 알았지요)
아시는분들은 알겠지만. 어느모텔이나 호텔에서 입구까지 가면 주차안내를 해주시던
직접 주차를 해주십니다. 제가 너무 뻔뻔한 겁니까? 뻔뻔하다고 해도 좋습니다.
그 추운날씨에 공용주차장에 차세우고
찬바람 쐬가면서 무슨 목매달고 이용하는곳도 아니고요 .. ^^;
(공용주차장에서 좋지않았던 사건이 있어서 잘주차안합니다.)
저의 개인적 소견입니다. (예전차량에 차량손상이 있었지요)
보통 주차비가 시간당 500원인가요 7시간 대실 3,500원 인가요? (가격은 잘모릅니다)
주차비는 내주시나요? 만약에 10분에 500원씩이면 내주실 의향은 있으셨을까요?
불법주차하고 들어오길 바라셨나요?
차가져가면 무슨 모텔측에 보고하고 이용해야합니까?? 주차는 당연한 서비스인데..
경기도도 해당되는지 모르겠지만 서울에선 제차는 공용주차장 사용할수없습니다.
(왜 안되는지 아실만한 분을 알겠습니다만..)
거짓말한 부분이 정확이 어딘지 해명해 주시면 좋겠지만 로데오의 치부를 건들인 저도
너무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안에 들어가서 이런저런 서비스는 못받았지만.
외부 전경도 그리.. 호감가는 곳은 아니더군요^^;
로데오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께 감정없구요 로데오측에도 감정은 없습니다~
근데 대처하는 모습보다 해명하기가 급급한 것이 맘에 걸려 추가글을 남깁니다^^
금수장이라는 여관에서 시작했다고 이 카페에서 읽은것 같은데요..ㅋㅋ 서비스 업이란게 이렇게 힘이들지만 최상을 추구하다보면 최고의 신뢰를 얻고 또 덤으로 업계 최고의 자리에도 오를수 있는거 아닙니까..이런일에 반론 하는것보다 더 적극적인 최상의 서비스를 추구하는게 더 발전되는 로데오가 될꺼 같습니다..훗날
제 2의 엠버서더가 될지 모르는 일 아니겠습니까? ^^ 그리고 터비님..터비님 입장에서 고객의 불만을 이야기 할수있지만 지나친 감정을 글에 실어 어렇게 많은 사람들이 보는 카페에 올린다는건 해당 업소에 불익을 가할 목적으로 쓰여진다는 느낌을 가질수도 있게 합니다 불만을 알리고 그것이 고쳐지기위해 올리는건
그것을 이용하려 했던 고객 입장에서 당연한 권리이지만 그것을 감정을 실어 이렇게 항의하듯 올리신다면 터비님께서 의도하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 가지 않겠습니까...고객도 고객으로써의 매너는 가지는게 더욱더 대접받는 왕으로써의 고객으로 갈수 있는길인거 같습니다.. ^^ 허접한 의견 이었습니다
카운터 비워놓고 까지 나가야할까요... 직원분 한분씩만 있으신거같던데 ㅡㅡ;; 그리고 말씀하시는 말투가 굉장히 비꼬는말투입니다 남의칭찬까지 깔아뭉개는식의 발언은 좀 삼가해주시기바랍니다 보는사람의 입장에서도 글을 써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기분나쁘면 이런점이 기분나빴다!! 라고 말을 하시던지요. 비비꼬면서 상대를 기분나쁘게 하는 이모티콘의 사용과 말투가 굉장히 부적절하여 여러회원분들이 기분상해 답글남긴것같습니다 (로데오모텔측에서도 잘못을 인정하시고 사과하시는걸로 끝났으면 하네요...)
잘 보니까 로데오모텔 들어가보지는 않으셨군요...공영주차장에 세워노라고 로데오측에서 그랬다면 당연히 공영주차비는 내줄생각으로 하지 않았을까여? 답글도 지배인님이 다신걸로 보아 내주실의향으로 보이는데여..모가회원이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게해주려고 했다고 써있네여...뭐 성격이 그렇게 깔끔하셔서 공영주차
를 이용못하시겠다면 할말없구요.공지에도 주차시설을 미리 공지했고..암튼 외관이 호감이 안가느니...낮은차량 주차못하느니...주관적인 시선으로 악플을 하신것같네여..이용하지도 않고 밖에서 보이는 모습만가지고 말이죠.제꺼도 튜닝했는데 주차어려움 별로 안느낌니다.비탈길? 후진주차하죠!! 위에분 지적과같이
말끝마다 ㅋ 이런 비웃음글로 비꼬시는듯한 모습이 더욱 회원님들의 호감을 못 사는듯 싶네여..공지글에 터비님 답글보니 주차시설에대해 미리 미흡다고고말한점을 높이산다고 써노으셨더군요 ㅎㅎ 그런답글 써노으시고 후기란에 이용후기도 아니고 높이산점을 다시 바꿔말하시는모습 ㅎㅎ 그냥 터비님 왕 하세요^^
터비^^ 진짜 속 좁네..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인가봐.. 자기가 왕인줄 아네.. 그냥 보는 내가 다 화가난다.. 송내로데오님 마음씨가 정말 넓으신거 같네요.. 나같으면 찾아가서.. 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