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동구협 보호소에서 안락사 명단에서 구조한 까망둥이 아이 이름은 똘2랑님이 추천하신 탄탄이로 결정했습니다. 탄탄이는 보호소 입소 당시 2개월이었는데 지금은 한 달이 지나 3개월령의 아가입니다. 보호소 입소 당시 1.9kg에서 지금 3.1kg으로 체중이 약 1.2kg이 더 늘었습니다. 성견이 되면 10kg 안팎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동구협 보호소에서 탄탄이를 막 구조한 직후에.
탄탄이는 구조한 직 후 협력동물병원에 와서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건강검진 내용은 홍역검사, 파보, 코로나 검사, 지알디아검사, 원충검사, 혈액검사, PCR 검사 등입니다.
보호소에 있던 어린 아가들의 경우 면역력이 약해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려서 오는 경우가 많은데 다행히 탄탄이는 검진 결과 모두 음성이 나왔습니다.
협력동물병원에서 혈액검사하는 탄탄이
홍역, 파보, 코로나 검사 결과 음성.
앞으로 탄탄이는 PCR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협력동물병원에서 입원하며 다음 주 월요일에 목욕을 하고 입양센터에 입소할 예정입니다.
3개월 어린 나이에 파양으로 인해 죽음의 사선을 두 번이나 넘은 탄탄이가 앞으로의 견생에서는 좋은 입양가족 만나서 탄탄대로만 지날 수 있도록 팅커벨 회원님들께서 많이 응원해주세요.
탄탄이. 믹스견, 남아, 3개월, 체중 3.1kg. 온순하고 사람을 좋아함.
첫댓글 어제 함께 구조해오려고 했던 한 아이(아직 결정 못함. 안락사 명단에 든 아이)는 담당자의 휴무 관계로 다음 주에 구조하기로 했습니다.
탄탄아! 앞으로 탄탄대로 견생을 기대해~~^^
와~이름 좋네요
탄탄아! 앞으로 탄탄대로 견생을 기대해~~2
탄탄이의 꽃길이 탄탄대로로 이어지기를~!!
표정과 함께 하얀 잉크 밟은 듯 네 발에 있는 흰 털이 개구쟁이 같아 너무 귀엽습니다.
이름이 부를수록 너무 찰떡 같이 어울리는 "탄탄"이.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탄탄이 눈빛 완전 착해요~~~탄탄아 팅커벨에 온걸 두팔벌려 환영해
건강하고 따뜻하게 친구들과 잘지내다가 찐가족 만나자 탄탄아 ♡
오호 이름이 찰떡이네 ㅎㅎ 두 번이나 어려움을 겪고
팅커벨 품에 안겻으니 이제부터는 탄탄대로~멋찐 견생이 되길 바래😉
소중한 생명 탄탄이의 수줍은 표정이 귀엽고 예뻐요.
아직 어린아가 탄탄이가 그동안 버거움의 틀을 깨고 예쁜꿈만 꿀수있길 바랍니다.
탄탄아~♡
꿋꿋하게~해피해피~♡♡
우리 탄탄이 환영한다!!
탄탄대로민 걸어보자~^^
이름처럼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랍니다.. 반가워 탄탄!!
아가아가한 탄탄이 넘 귀엽네요 ^^
발에 양말신은것 같네요 ㅎㅎㅎㅎ 탄탄이 좋은 가족만나서 행복하게 살자!!
탄탄아 넌 앞으로 좋은 엄마아빠 만나서 행복할꺼야..조금만 기다려..귀엽게 생겼엉^^
역시 안이쁜 강쥐들은 없군요!! 탄탄이 팅커벨의 새로운 겸둥이가 되겠다ㅎㅎ 쪼금만 지내다가 얼룬 좋은 가족 만나자😍
탄탄아 환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