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 박사가 된후 연구에 열중하지 못함을 고백합니다^^;; 집안에 일이 좀 있어서요..
오늘 말하려는 곳은 전국 E 마트 각 지점에 다 있는 조선호텔 직영 빵집 Day&Day 입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당일 구워 당일 판매하는게 원칙이구요..
곰보가 앞뒤로 정말 많이많이 붙어있는 곰보빵(소보루의 생명이라 할수있져^^), 입에서 살살 녹는 슈크림빵. 그리고 바게트도 호두바게트. 치즈바게트. 찹쌀 바게트...너무너무 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전 이집의 케잌류들이 맘에 든답니다~
혹시나 하고 샀는데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지금은 없어진 스타벅스의 뉴욕 치즈 케잌 있져? 그 맛이 고대로!! 나는 (허긴 스타벅스도 아마 조선호텔서 공급받았죠?) 뉴욕치즈케익이 큰거 한판에 15000원인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른 케잌카페에서 파는것 보다 후신 진하고 입에 쩍~~ 달라붙는 고소한 맛!
그리고 티라미슈도 넘 부드럽고 크림이 신선해서 좋았구요. 역시 15000원 이예요.
다른 빵들도 일반 제과점 수준의 가격이구요. 그래도 호텔 직영 빵집인데 넘 괜찮은거 있쪄...예를 들어 요즘 대 유행(?)인 깨찰빵도 울 동네 ㄱ 빵집에선 하나에 1000원 이나 하는데 여긴 1개에 700원 이구요, 재료도 좋은것을 쓰는거 같아요..
식빵종류도 한 10가지 되어서 선택의 여지도 많구요..
집 가까운데 이마트 있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여~*^^*
첫댓글 울 아빠랑 엄마랑 저랑 왕팬이예요. 이것두 맛집이 될수 잇구나~^^ 정말 짱이예요,. 특히 어른들은 호두식빵과 호두바게트^--^
음.. 호두식빵 정말 부드럽죠?^^ 호두식빵 암것도 안 바르고 살짝 구워서만 드심 정말 고소해요..마치 호도를 넣은 비스킷 같져*^^*
호두식빵 너무너무 맛있어여~~^^저두 빵 여기서 사먹는답니다^^ㅋㅋ
저두 이마트 빵 단골인데.. 항상 가서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골라먹기 힘들었는데, 호두식빵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감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