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닥치고 취업(닥취)★(TOEIC)토익90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Q&A| 스펙평가 지원 영어안보는 공사나?공기업없나요?
visionk80 추천 0 조회 1,320 07.12.20 16:3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12.20 20:51

    첫댓글 공사는 토익은 무조건 900넘겨야 하고. 학점도 좋아야 해요. 그리고 필기 시험도 무지 어렵죠.. 홧팅!

  • 07.12.20 23:22

    기술직이 아닌이상 사무직은 950은 받아놔야 서류라도 통과하죠.. 900가지고도 명암도 못내미는 시댄데... 400점이라..ㅡ_ㅡ;

  • 07.12.21 00:19

    940으로 마지막 임원면접까지 간 사람이 있어요.. 950 받아야 서류라도 통과한다뇨... 공사마다 틀린듯...

  • 07.12.21 14:13

    솔직히 말씀 드리자면 토익 안보고 공사바라 보시는건 조금 무리 같습니다. 저는 기술직인데 800점이 간당간당하게 안나와서 미칠거 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