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아마존 국가를 위한 균형 법안 - 경제 각서
영어로 된 전체 보고서
여기서 Amazônia라고 불리는 브라질의 법적 아마존은 9개 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브라질에서 가장 가난한 지역에 속합니다. 면적은 5억 200만 헥타르로 유럽연합(EU)보다 넓으며 브라질 인구는 2800만 명이다. 아마조니아는 광대한 자연림으로 유명하지만 아마존 인구의 4분의 3 이상이 마을과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아마조니아 인구의 36퍼센트가 빈곤 속에 살고 있습니다.
Amazônia는 아마존 열대우림의 약 60%와 Cerrado 사바나 및 Pantanal 습지와 같은 다른 중요한 생물 군계의 일부가 있는 곳입니다. 이러한 자연 경관은 주로 숲이 우거진 대규모 인접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은 지난 12,000년 동안 인간이 자연 땅으로 확장함에 따라 상대적으로 손길이 닿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Amazônia는 세계의 마지막 개척 지역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경제 확장은 고대 삼림으로 이동하여 특히 "삼림 벌채의 아크"로 알려진 아마조니아 남동부에서 빠른 속도로 삼림을 파괴하고 많은 전통 공동체의 삶의 방식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포함 및 지속 가능한 천연 자원 사용을 촉진하는 Amazônia의 대체 개발 경로가 시급합니다.
이 각서는 네 가지 전략적 조치에 중점을 두어 자연림과 전통적인 삶의 방식을 보호하는 동시에 아마존 주민들에게 더 높은 소득을 향한 경로를 동시에 제공하고자 하는 균형 조치인 다면적 접근 방식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