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nka: "Higuain is important to us and the squad"
수석코치 카랑카는 내일 있을 그라나다와의 경기에 앞서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이과인은 우리에게, 그리고 우리 스쿼드에 있어 매우 중요한 선수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우리는 그와 함께 할 다음 시즌에 대해 구체적으로 구상중이다. 그는 떠나길 원치 않는다."
"우리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였고 내일 경기에서는 라인업에 변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그라나다를 꺾는대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우리를 지지해준 팬들을 위해."
"우리의 서포터즈는 시벨레스 광장에서 축제를 벌이길 간절히 소망해왔다, 리그를 우승하게 된다면. 그리고 우리는 리그 우승을 일궈냈다. 그들은 항상 우리를 응원해주었고 우리의 팀 스피릿을 증진시켜주었다. 시벨레스 광장에서 우리는 그동안의 설움을 해소시켰고 축제의 정점을 찍었다. 우리는 서포터즈에게 리그 우승으로 그들이 보내준 사랑에 대해 보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 코치진은 항상 팬들과 우리 선수들에게 더 많은 것을 요구한다. 이것이 결국 우리로 하여금 챔피언이 되게끔 만들어주었다."
"우리는 챔피언쉽에 대해 매우 깊은 존경심을 표하고 있고 아직 따내야 할 승점들이 남아있다. 우리는 후보 선수진에게 기회를 부여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승점 3점을 원한다."
"기록은 좋은 것이다; 우리가 이기면 이길 수록 메리트는 더욱 더 높아져 갈 것이다(승점 100점 관련 발언으로 추정됨). 하지만 우리가 후보 선수들을 기용한다 해서 우리와 경기를 치뤄야 할 남은 팀들에 대한 존중심을 떨쳐내는 것은 결단코 아니다. 우리는 그들을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나는 우리 코칭스태프들이 나를 대해주는 방식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일 하는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느끼고있다. 실비노 루로, 루이 파리아 그리고 호세 모라이스는 훌륭한 코치들이다. 그들을 알아가고 같이 일하는 것은 매우 기쁜 일이다. 축구라는 스포츠를 직업삼는다는 것은 열정적이면서도 스트레스 받는 일이다. 하지만 좋은 사람들과 어울려 일하면서 나는 그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카스티야 선수들은 시벨레스 광장에서 우리와 함께 축제를 벌였다. 왜냐하면 그들 역시 우리를 도와주었기 때문이다. 이것이 그들에게 보상해줄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했다. 지금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카스티야 선수들이 세컨 디비젼에 올라가는 것이고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는 것이다. 우리는 다음 시즌, 우리 꼬마들이 어디까지 올라가나 지켜볼 것이고 그들의 한계가 어디까진지 시험해 볼 것이다."
"산 마메스에서 우리가 기억하고있는 유일한 것은 우리가 이룩해낸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우리가 이 자리에 올라오기까지 얼마나 힘들었는지 그것 뿐이다. 우리는 우리가 이룩해낸 성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느끼고 있으며 우리는 그에 따른 축제를 벌였다. 우리는 다른이들이 뭐라 말하든 그것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않는다."
번역: Mesut OziI
http://www.realmadrid.com/cs/Satellite/en/05_Mayo_Actualidad_11-12/1330101491774/noticia/Noticia/Karanka:__Higuain_is_important_to_us_and_the_squad_.htm
첫댓글 그러하다
로테이션계의 사기캐릭이지
아싸 남겠구나ㅋㅋ그럼그렇지 유스나 다름 없는 이과인이 떠날리 없어ㅋ
카카가 슈퍼서브ㅋㅋㅋ본인이 만족하면 남겠지 뭐
아이고, 번역글 올렸는데 외질님 글이 딱 밑에 계시네... 허무~
헉..............ㅋㅋ
당연
카카는요 ㅠㅠ
호랑날랑두
메랑시
첫번째 문장에 그는 떠나길 원치 않는다..이 부분이요. 이과인은 우리가 그를 떠나보내고 싶어하지 않는 것을 안다...(그와 함께하고 싶어한다는걸 안다) 정도가 맞지 않을까요
다시보니 님이 말씀하신게 맞네요. 레알 마드리드 팀이 이과인이 떠나지 않길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 정확한 표현이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