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분 지적 대단히 감사합니다.
5월 23일 발행될 6월호에는 지적하신 내용 모두 수정되도록 하겠습니다.
제원표 오류가 있었던 점 깊이 사과 드리며, 앞으로는 모든 시판 차종의 제원 확인을 좀더 꼼꼼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거듭 감사 드립니다.
▒▒▒▒ [r1999]님의 글입니다. ▒▒▒▒▒▒▒▒▒▒▒▒▒▒▒▒▒▒▒▒▒
2년째 탑기어 정기 구독자입니다.
현재 아우디 2.0 TFSI 콰트로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2달전부터 뒤 아우디 A4 성능 제원표가 오류 상태로 계속 발매되서 글 올립니다.
이번에 아우디 A4 1.8T를 대신해 나온 2.0 T 엔진은 저압 터보 엔진으로
명칭이 2.0TFSI mu 엔진으로 분류되어 출력 170마력 제로백 8.3초이하 기타 제원은 맞는데,
기존 2.0TFSI, 콰트로.카브리올레등은 기존 200마력 제로백 7.3초,
콰트로 7.7초 등이 맞는 수치입니다.
A4 모든 차량이 새로 출력을 낮춰나온 2.0TFSI mu엔진 spec으로 바뀐채
2달간 지속되어 글을 올리니
바로 잡아주시기 바랍니다.
A4 2.0TFSI mu
A4 2.0TFSI
A4 2.0TFSI 콰트로
A4 2.0TFSI 카브리올레
S4
RS4
▒▒▒▒▒▒▒▒▒▒▒▒▒▒▒▒▒▒▒▒▒▒▒▒▒▒▒▒▒▒▒▒▒▒▒▒▒
첫댓글 어? 도베르만님 탑기어하고 관련 있으세요??? A6 3.2 토크도 잘못 표기 되어 있던데요...글구 폴쉐도...엄청 많은데 오류...ㅡㅡ;;; 작년부터 안 고쳐지고 계속 나오던데요...확인해보세용~~수고 많으시고요 저도 애독자랍니다 ㅎㅎㅎ 홍홍홍~
저도 애독자랍니다~홍홍홍
이런.....-><-. 저는 부천에서 작은 의원하는 의사입니다.. 병원에서 정기구독하는 잡지가 탑기어이구요.. 밑의 r1999가 바로 저입니다....^^
헛~그렇군요...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