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33에 순정 GTR범퍼
인터쿨러가 쩜 약해서 교환해야 할듯함니다..ARC제품이라는거빼고는 사이즈가 암울
일단 비슷한싸이즈 터빈으로 라인잡는중 최종은 3037입니다.
RB25순정엔진에 메탈가스켓 1.2T 인젝터 580cc 흡기쪽만 하이캠 256 배기는순정 터빈은 3037S
연료펌프 GTR순정 0.9바 397마력나와서 네심 450정도 나오지않은까했는데 순정 에어프로의 한계로 요기서 마무리입니다..
콘은 f-con sz 연료값이 조정 범위가 좁아서 토크가 파도를칩니다.. 내년쯤 V프로와 GTR순정크랭크 세팅후 500정도로 마무리 할예정 요번주 영암경기 출전 함니다.
출처: 스카이 라인 GTR 원문보기 글쓴이: 열혈폭주[김규태]
첫댓글 내가본게 요놈이었군......
내용인 즉슨 저번에 머리자르고 집에가다 이클립스인가 하고 봤더니 저 그릴안쪽에 GTR....설마 스카이라인? 하고 뒤쪽 봤더니 스칼....사진 찍을려다 사람이 많아서 못찍긴 했는데 아무튼 차를 좋아하는 저에겐 대박인날......
팀오메가의 김규태선수 차량인가보군요....근데 김규태선수는 펄사랑 스칼 34랑 33 있으신건가?...홈페이지보니 드래그용 34 있던데..
가속곡선이 그다지....흠..
첫댓글 내가본게 요놈이었군......
내용인 즉슨 저번에 머리자르고 집에가다 이클립스인가 하고 봤더니 저 그릴안쪽에 GTR....설마 스카이라인? 하고 뒤쪽 봤더니 스칼....사진 찍을려다 사람이 많아서 못찍긴 했는데 아무튼 차를 좋아하는 저에겐 대박인날......
팀오메가의 김규태선수 차량인가보군요....근데 김규태선수는 펄사랑 스칼 34랑 33 있으신건가?...홈페이지보니 드래그용 34 있던데..
가속곡선이 그다지....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