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열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 새로운 악당의 습격>이 대한민국 애니메이션계를 대표하는 전문 성우들의 참여 소식과 함께 재미와 작품성을 동시에 선사할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기 애니메이션 ‘파워레인저’, ‘포켓몬스터’, ‘토마스’ 등의 작품을 통해 어린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성우 엄상현, 신용우, 이소영, 전태열이 그 주인공이다.
먼저, <고녀석 맛나겠다2 : 함께라서 행복해>, <생각보다 맑은>, <마다가스카의 펭귄>, <리오2>, <꼬마영웅 경찰차 프로디2> 등 수 많은 애니메이션 영화의 더빙을 맡았던 성우 엄상현이 놀라운 스피드를 지닌 주인공 ‘볼트’을 완벽히 표현, 큰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극장판 <파워레인저>, <마야>,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의 더빙을 맡았던 성우 전태열이 이성적이고 객관적인 성격을 지닌 ‘새미’ 역을 맡았으며, <쥬로링 동물탐정 극장판>, <마야>, <극장판 뛰뛰빵빵 구조대 미션 : 둥둥이를 구하라!> 등의 더빙을 맡았던 성우 신용우가 친구를 소중히 생각하는 비버 ‘맥스’ 역을 맡아 듬직하고 늠름한 목소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EBS 성우극회 성우인 이소영이 최고의 방어력을 지닌 ‘루시’ 역을 맡아 예쁘고 상냥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며 그 외에도 성완경, 양정화 등 전문 성우들이 참여했다.
이처럼 전문 성우들의 참여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 새로운 악당의 습격>은 지난 9월 EBS, 투니버스 등에서 방영을 시작한 이후 10개 어린이 채널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 EBS 애니메이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악한 악당에 맞서 블루벨 마을을 수호하는 미니특공대의 개성 넘치는 매력은 물론, TV 애니메이션에선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에피소드와 악당 캐릭터들의 등장을 예고하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 새로운 악당의 습격>은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출동 완료!
더욱 새로워진 영웅과 더욱 강력해진 악당의 탄생과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 새로운 악당의 습격>은 오는 2월 5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_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 새로운 악당의 습격
장 르 _ 애니메이션
제 작 _ 삼지애니메이션
배 급 _ 에이원엔터테인먼트
감 독 _ 이영준
상영 시간 _ 60분
등 급 _ 전체관람가 예정
개 봉 _ 2015년 2월 5일 예정
더 빙 _ 엄상현, 전태열, 신용우, 이소영, 성완경, 양정화 등
SYNOPSIS
동물 친구들이 살고 있는 블루벨 마을을 지키기 위해 오랜 세월에 걸쳐 비밀리에 결성된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놀라운 스피드 ‘볼트’, 최고의 점프 ‘새미’, 막강 파워 ‘맥스’, 최강 방어 ‘루시’ 각각의 특별한 능력을 지닌 미니특공대는 작은 동물들을 끊임없이 괴롭히는 악당 ‘나인’과 ‘파스칼’에게 맞서 작고 힘없는 동물들을 지키고 있다. 어느 날, ‘파스칼’은 모든 것을 복제해 버리는 외계인 ‘조디’를 세뇌해 미니특공대를 공격한다. 여기에 향기만 맡아도 울음이 터지는 꽃 기계몬으로 블루벨 마을을 온통 울음바다로 만들어 버리고, ‘파스칼’의 힘으로 더욱 강해진 쌍둥이 펭귄 도둑까지 등장하는데…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사악한 악당과 기계몬에게서 동물 친구들을 지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