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백일홍도 봐야죠.
1. 천지연폭포
낮과 밤 모두 방문이 가능한 서귀포 중심부 대표적인 여행지 ' 천지연폭포 '
걷기도 편한 곳으로 유모차, 휠체어와 함께 하기 좋은 여행지 입니다 .
입장요금은 성인 1-2천원 정도로 저렴하며 주차장 무료 이용가능하고 크고 넓어 좋아요.
근처에 외돌개 & 황우지해안 , 혹은 새연교 같이 가보셔도 좋아요.
2. 사려니숲길
제주도에서 가장 걷기 좋은 숲길 뽑으라고 하면 아마 한 손 안에 이곳이 이름을 올릴꺼예요.
무료입장이다보니 더 많은 분들이 사랑하시는것 같은데요.
애완동물 함께 입장 할 수 없으며 음식물도 반입금지입니다 .
오후 5시 이전에 모든 탐방을 끝내고 나와야해요 .
3. 유럽수국이 시작되는 7월 , 마노르블랑 카페
수국이 6월이면 다 질꺼예요. 완전히 다 지진 않아도 거의 다 진다는 표현을 하는게 맞을듯요.
하지만 우리에게는 예쁜 유럽수국이 남아있답니다 . 제주 서쪽 마노르블랑카페에서 볼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되요^^
4. 녹남봉에서는 백일홍을 볼 수 있어요 .
여기는 특히 알려지지 않은 곳이다보니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
제주 서쪽 작고 낮은 오름으로 7월에는 백일홍이 아름답게 피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5. 오설록 녹차밭
녹차들이 여름이 되면 아주 푸르르더라구요 .
확실히 다른 계절에 비해 아주 예쁜 색깔을 뽐내는지라, 아주 폭염으로 푹푹 찌는 날이 아니라면 여기 방문해보십사 추천하고 싶어요. 사진을 찍어도 아주 예쁘게 나오거든요 .
6. 제주도 특산품 제대로 사고싶다면 ' 선일양봉원 '
제주공항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선일양봉원은 직접 꿀을 양봉하기도 하고 좋은 특산품들을 착한 가격대에 판매하기도 해요 .
이곳에서 똑같은 업종으로 있는지만도 40여년이 훌쩍 넘어 전통이 대단한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실제로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고 단골손님들도 수십년씩 되셨더라구요 ^^
제주 벌꿀, 로얄젤리 , 벌꿀집, 벌화분 , 프로폴리스 등도 진짜 제품 좋은가격대에 만날 수 있으며
그외 제주 꽃송이버섯, 말뼈환 , 오미자차( 제주벌꿀 함유 제주옹기에서 숙성 ) , 감귤비타c 제품등도 판매합니다.
전국 택배배송 가능하며 전화주문 가능해요. 연중무휴이니 전화 후 방문해보세요.
7. 쇠소깍
제주도 전통 나룻배인 ' 테우 ' 와 전통 뗏목을 체험 할 수 있는 곳이기도해요.
해변이 바로 옆에 있어서 산책만 해도 좋은곳이기도 하구요 ^^
쇠소깍~ 예전 만큼 사람들 몰리지 않아서 저는 요즘이 더 방문하기 편하더라구요 .
8. 성산일출봉
제주도 동쪽 끝에 자리잡고 있는 제주도 대표적인 명소죠 .개인적으로 이곳 성산일출봉 아니면 한라산은 반드시 방문해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한라산은 엄청 힘드니까 ㅋㅋ 여름이니 성산일출봉으로 추천드려보구요 ! 바닷길은 무료 , 정상길은 유료이며 (5천원 )
매달 첫째주 월요일은 휴관입니다.
9. 송악산 둘레길
제주도 서남쪽에는 송악산이 있는데 정상에는 입장이 불가능하고 둘레길만 돌아볼 수 있어요 .
둘레길에서는 산방산, 주상절리 , 가파도 , 마라도, 한라산 , 형제섬 등이 모두 보이는데 그야말로 장관이랍니다 .
그리 힘들지 않은 산행이니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듯해요.
10. 용머리해안
송악산 근처에 있는 용머리해안은 내가 보고싶다고 늘 볼 수 있는 곳이 아니예요.
그날그날 입장 가능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미리 전화해서 문의하시구요 .
날씨 좋은날에 멋진 모습 보고 오셨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