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오늘 오전까지 무이자 이주비 관련해서 담당자와 통화를 시도하는데 연결이 않되네요.
대표번호로(313-0440) 전화해서 아현3구역 관련 무이자 이주비 문의하면 담당자만 알 수 있다고 하고,
연락 달라고 메모해도 전화도 않주고, 9시 부터 담당자 (365-5049) 직통 번호로 전화해도 음성만 2분 정도 나오다가 끊어지고
짜증이 나네요. 직접 은행에 오라는 건지?
수십통 전화해도 담당자와 연결이 않되는 은행.......무슨 은행이 이럴까요? 신한은행 직원들도 알텐데
첫댓글 여기 되게 불친절하고 담당자 전화달라고해도 안주더라구요~으휴
다른 은행으로 가시면 돼요. 농협에 전화했더니 빨리 처리하려고 근처 3개지점이 함께 처리한다고 하더라구요. 친절하기도 하고요. 옛날 농협이 아니더라구요~^^
바빠서 안받는다더군요. 20번 전화하고 화가 있는대로 나서 찾아가니 전화는 안받는다고 ㅜㅜ
다른 은행은 휴일에도 직접 나와서 상담하고, 서류도 받고, 좋던데요
신한은행 공덕지점은 직원들이 얼마나 없길래...... 입주 후에도 전화는 않받고, 방문만 하라고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