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가왕전에서 일본 가수 우타꼬꼬로 리에가 미소라 히바리의 川の流れのように를 불렀다.
川の流れのように는 워낙 유명한 곡이라 일본은 물론 우리나라 가수들도 많이 커버했던 곡인데 이 노래의 원창자는 역대 최고의 엔카 가수라이라 불리우는 미소라 히바리 (美空ひばり)로 그녀의 생애 마지막 곡이면서 자신의 지나온 삶을 되돌아 보는 가사 내용 때문에 일본판 my way 라고 한다.
브레트 피트의 ‘A River Runs Through It는 스코틀랜드 출신 장교로 목사 리버런드 맥클레인은 아들 노만과 폴, 부인과 함께 몬타주 강가의 교회에서 살면서 낚시를 종교와 같은 정도로 소중하게 생각하고 즐기며 살아간다.
송어를 낚는 제물 낚시꾼인 그의 영향을 받아, 그의 아들들도 아버지로부터 낚시를 배워 어려서부터 낚시를 좋아한다.
세월이 흘러 장성한 두 형제는 각기 다른 사회적 지위를 얻으며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유분방한 생활을 하며 포커를 즐기던 폴이 갑자기 길에서 폭행을 당해 사망하는 사고가 생기고, 아버지와 노만은 사랑하는 폴을 잃은 상실감에 깊은 고뇌를 느끼게 된다.
둘째 아들 폴의 역할이 브레드 피트다.
일본에서 미소라 히바리의 무척이나 좋아했고, 브레드 피트의 영화를 좋아하고 있었는데, 방송에서 미소라 히바리 노래를 듣고, 다시 한 번 브레드 피트의 영화를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