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s에 장착되어있는 마그네틱서스에 조합할만한 다운 스프링은 뭘까요???
그리고 예전에 일반순정 tt서스에 다운 했을때보다 순정 마그네틱에 순정스프링조합 엄청 물렁거리는데...마그네틱서스에 다운만 하면 딱딱해질까요??
첫댓글 제가 tts 에 h&r 다운스프링 했습니다. 재고가 마침 있어서 했고요. 스프링레이트는 모르겠습니다.아마 강하지 않을껍니다.용도가 어짜피 데일리이고 가끔 가까운 트랙을 가는것 입니다.차고는 약 2cm 정도 내려가는것 같고 그만큼 롤링을 줄어 듭니다. 승차감은 순정과 비슷하고요.대신 h&r 스테빌라이져 바를 했고 강약을 조절가능한데.. 강으로 해놔서 좀 짱짱한 느낌이 좋습니다.체감은 스테빌이 더 왔습니다.딱딱한 서스가 좋은건 아닙니다. 부드럽게 잘 잡아 주는게 좋은겁니다.^^이상태로 인제서킷도 타봤고 영암서킷도 타봤습니다만.. 일체형이나 딱딱한 서스가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tts 의 범퍼 형상이 낮아진만큼 지하나 범프에 대한 스트레스는 거의 없습니다. 이점이 맘에 듭니다. 원래 다운스프링은 중복투자라는 경험이 많은데.. 마그네틱 조절 서스를 버릴수가 없고.. 데일리라 그냥 다운만 한것이고.걱정했던것보다 잘 타고 있습니다.
전에 뉴티티 탈때 순정에 h&r다운스프링했는데 저도 굉장히 만족해하면서 탔습니다.근데 마그네틱에 어떨지 궁금했는데 역쉬 h&r이군요. 답변 정말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아 그리고 스프링과 스테빌 구매처와 금액좀 알려주세요...감사합니다~~
가격은 기억이 안나고요...양재동에 프로그 모터스에서 했습니다..우리 클럽의 튜닝 전문 협력업체에서도 가격은 거의 비슷 할껍니다.
차고가 살짝 더 내려가고, 승차감엔 큰 지장을 주진 않습니다. 스포트 라인만 생산이 되는데 이유가 있는듯.. 스테빌 조합 강력 추천 드립니다. 출퇴근로가 와인딩에 적합한 산지형이라 본의 아니게 매일 같이 산을 공략중인데 정말 만족스럽니다.
첫댓글 제가 tts 에 h&r 다운스프링 했습니다. 재고가 마침 있어서 했고요. 스프링레이트는 모르겠습니다.
아마 강하지 않을껍니다.
용도가 어짜피 데일리이고 가끔 가까운 트랙을 가는것 입니다.
차고는 약 2cm 정도 내려가는것 같고 그만큼 롤링을 줄어 듭니다. 승차감은 순정과 비슷하고요.
대신 h&r 스테빌라이져 바를 했고 강약을 조절가능한데.. 강으로 해놔서 좀 짱짱한 느낌이 좋습니다.
체감은 스테빌이 더 왔습니다.
딱딱한 서스가 좋은건 아닙니다. 부드럽게 잘 잡아 주는게 좋은겁니다.^^
이상태로 인제서킷도 타봤고 영암서킷도 타봤습니다만.. 일체형이나 딱딱한 서스가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tts 의 범퍼 형상이 낮아진만큼 지하나 범프에 대한 스트레스는 거의 없습니다. 이점이 맘에 듭니다.
원래 다운스프링은 중복투자라는 경험이 많은데.. 마그네틱 조절 서스를 버릴수가 없고.. 데일리라 그냥 다운만 한것이고.
걱정했던것보다 잘 타고 있습니다.
전에 뉴티티 탈때 순정에 h&r다운스프링했는데 저도 굉장히 만족해하면서 탔습니다.
근데 마그네틱에 어떨지 궁금했는데 역쉬 h&r이군요. 답변 정말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스프링과 스테빌 구매처와 금액좀 알려주세요...감사합니다~~
가격은 기억이 안나고요...
양재동에 프로그 모터스에서 했습니다..
우리 클럽의 튜닝 전문 협력업체에서도 가격은 거의 비슷 할껍니다.
차고가 살짝 더 내려가고, 승차감엔 큰 지장을 주진 않습니다. 스포트 라인만 생산이 되는데 이유가 있는듯.. 스테빌 조합 강력 추천 드립니다. 출퇴근로가 와인딩에 적합한 산지형이라 본의 아니게 매일 같이 산을 공략중인데 정말 만족스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