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게시글
[회계동아리 수다방] 재시이상분께 질문드립니다, 김판기vs정병열 책 경제학문제 퀄리티 무엇이 좋나요^^?
공팔일회계사 추천 0 조회 714 13.03.20 12:25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3.03.20 21:57

    병렬이형 한 표 더요 ~

  • 13.03.20 13:44

    김판기 다이어트요. 기출문제 업데이트가 잘되어 있어서 좋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