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허락없이 사진을 올려서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어제(5월 10일) 현장 답사에 동행하여 다녀온 사람으로
귀농에 뜻을 둔 분들을 위해서 참고 사진을 올려드리니 양해바랍니다.
멀리서 본 풍경과 집 외부 모습입니다.
실내 들어와서 1층, 2층의 방 모습이고
모두 새로 도배가 끝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건축연도에 비해 건물이꼼꼼하고 튼튼하고 게 지어졌으나
단열(창호부분)에는 추가로 보강을 하셔야(경관을 중시하여 외창으로 시공한 곳 도 있어서) 할 듯 합니다.
주방도 깨끗하고 다용도실도 있구요..
욕실도 깨끗하여 손 볼 곳 없을 듯
외부 농장모습입니다.
과실 수확보다 묘목유통 중심이다보니 밀식재배를 하였습니다.
묘목과 수목의 수형가꾸기에 관심있으신 분은 도전해보십시요(돈이 보입니다).
이상 간단한 설명과 사진을 올려드렸구요,
기타 지형과 기후 식생 등은 본인의 생각을 기초하여 판단하시고
제 생각을 정리하면 위에서 말한대로 묘목유통과 나무의 수형에 관심을 가지고 접근하신다면
이억오천만원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더이상의 언급은 판단을 흐리게 하므로) 매물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이 매물하고는 아무런 관련없으며, 답사를 다녀온 사람으로서 올린것 뿐임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첫댓글 소금님 감사합니다. 저희가 멀리있어서 사진을 못올렸는데 이렇게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려요.
다음에 제주에 오실일이 있으시면 꼭한번 뵙도록 전화주세요. 맛있는식사 한번 대접해드리겠습니다.
주택인근에 농가 없나요?사진상으로는 주변농가가 안보이는데요. 혹시 사진위로 보이는곳이 임야5천평인가요?
주택이 인근에 50미터,그리고 100터 거리에 있어요 그리고 큰길건너 마을이 있답니다. 전혀 외지지않는 곳이예요.
사진을 자세히 보니 집주의 나무가 있는곳이구요. 조금 위 나무가 좀 안보이는 언덕같은곳은 아닙니다. 집 오른쪽시멘트길위쪽전부와 큰청단풍나무 뒤 오른쪽에는 사진에 찍히지않는 평지의 땅이 천평가량있습니다. 집위로는 약간 오르막의 언덕전까지입니다.
면소재지에서 4키로미터 거리이며 읍소재지에서 10키로 앞100미터앞에2차선 지방도 다음지도에서 고흥군 도화면 도화로165-16하면 나움
자세히 아시네요? 지방도는 저희땅하고 경계에선 45미터예요. 저희집에선 80미터될거예요. 저희집보신분이신가요?
농장 위치 로는 최고임 조용하고 바닷가도 10분거리 우리옆동네임
그러세요? 반가워요. 저는 지금 제주도예요. 언제육지들어가면 한번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