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NEW 아이패스' 리뉴얼
기억력.면역력.피로개선 트리플케어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학생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H'리뉴얼을
시작으로 학생 맞춤 설계 브랜드로 새롭게 재단장합니다.
이번에 리뉴얼한 '아이패스H' 는 식약처로부터 5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6년근 홍삼으로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고 식품혼합농축액 (황기, 당귀, 대추,
복령, 대나무잎), 비타민C, 귀리추출 농축액 등을 부원료로 더했습니다.
여기에 학생들의 건강 관심사에 맞춰 아미노믹스, 비타민B군, 은행잎추출물, BCAA 등 부원료를
첨가해 제품력을 강화했습니다.
학생들의 입맛을 반영하여 빌베리농축액을 더해 하루 한 포씩 상큼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입니다.
정관장은 '아이패스H' 리뉴얼을 시작으로 초등학교 고학년생의 성장에너지를 위한 '아이패스J',
중학생 제력을 위한 '아이패스M' 리뉴얼을 순차적으로 실시하며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입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정관장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연령별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깐깐한
학부모들의 선택을 받으며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습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 2013년부터 2023년까지 95만명의 학부모가 아이패를 구매하고,
같은 기간 약 4천억원의 누적 매출액을 기록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IQ코리아가 지난 3월 실시한 조사에서는 '정관장 아이패스'가 2014년부터
2022년까지 9년 연속 청소년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아이패스는 정관장의 전통과 노하우가 담긴 홍삼을 주원료로 기억력,
면역력, 체력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각 연령에 필요한 부원료를 한층 강화하여
학생들의 탄탄한 건강기본기를 챙길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건강 관리를 위한 '체력 리부트 (Reboot), 정관장으로 완성하다'
프로모션을 8월 13일까지 진행했습니다.
'아이패스'를 비롯해 '홍이장군' '천녹부스팅', '천녹그로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관장 홍삼이
들어간 프리미엄 '홍삼삼계탕 (HMR)' 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보건뉴스>
SPC삼립, 쌀 소비 촉진 나서
미각제빵소 가루쌀 베이커리 출시
SPC삼립이 국내 쌀 소비 촉진 정부 사업에 동참해 '가루쌀'을 활용한 미각제빵소 가루쌀 베이커리
2종을 선보였습니다.
'가루쌀 베이커리'는 농촌진흥청에서 국내 쌀 소비 촉진을 위해 개발한 쌀가루 전용 품종인 '가루쌀'
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가루쌀은 일반쌀 대비 부드럽고 촉촉하여 빨리 굳지 않고 발효속도가 빨라 베이커리, 떡 개발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PC 삼립은 지난 4월 농림축산식품부가 진행하는 가루쌀 제품개발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관련 제품을 출시해 가루쌀의 원료 활용도를 높이는데 앞장선다는 방침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푸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가루쌀을 100%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가루쌀 휘낭시에'와 탕종법 (밀가루에 따뜻한 물을 넣어 반죽하는 기법)을 적용해
쫄깃하며 적정 비율의 가루쌀을 넣어 식빵 테두리까지 부드러운 '가루쌀 식빵'등 2종입니다.
전국 중-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SPC삼립은 가루쌀 외에도 국내산 원재료 활용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농림축산식품부와 국산밀 소비 활성화 협약을 체결하고 국산밀을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을 출시했으며, 고창 논산 수박, 해남 초당옥수수 등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