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미사모-미국이민 갈 사람 다 모여라!
 
 
 
카페 게시글
미국중남부 모임 여러붕!!! 그리도 기둘리던 번개임돠!!! <<<달라스 지역 번개일정 안내 - 꼬리말 남기기>>>
이실직고 추천 0 조회 1,492 05.10.01 00:22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07.20 12:02

    첫댓글 으앗싸~ 기다리던 벙개당!! 그럼 금욜에 봅시당~!!!

  • 04.07.20 21:49

    지난번 마지막 저녁 식사때 하신 말씀 "코리안 네트워크...." 전 미처 생각하지 못했는데 정책적으로 너무나 좋은 조언을 해 주셨습니다. 역시 미국에서 몸으로 부딪치면서 그런 제안이 나왔구나 생각했습니다.

  • 04.07.20 21:55

    당연히 그렇게 해야되는데 전 이민피해 발등에 떨어진 불 먼저 끈다고 미쳐 생각조차 못했습니다. 그래서 서울, 지방모임을 적극지원하고 있고 얼마전 지방모임과 번개 모임이 계속성사되었습니다.

  • 04.07.20 21:57

    그리고 달라스에 계신분께 좋은 정보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주시고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해 주실 이실직고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이실직고님의 선행을 보면서 그리고 그사람들이 나중에 모임을 주체하여 미국내 여기저기에서 모임이 성사되겠죠?

  • 04.07.20 21:57

    코리안 네트워크로 step by step ^.^

  • 04.07.21 16:56

    즐건 모임들 되세여

  • 04.07.22 11:21

    ㅎㅎㅎ나두 가야지 , 걸어가두 되나. 배타구 기차타구 마차타구 애구 어려워 못가겠네요 . 즐거운 모임 되세요

  • 04.07.22 12:15

    안녕하십니까 저번에 서울에서 모임갖고 지금 LA에 와 있는데 이실직고님이 달라스에서 정기모임을 한다니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가겠습니다. 다시 만나게 반갑습니다.

  • 04.07.25 10:54

    와우~ 이방은 직고님이 계신지 참으로 활기차네요 그쪽으로 이사갈수도 없고 아무튼 부럽네요!

  • 04.09.21 11:24

    으.. 몇달 늦게 하시지..저 11월중순에 달라스 포트워스로 가는데... 또하신다면 만날수있겠죠...

  • 04.12.01 11:12

    안녕하세염. 저는 내년 봄 쯤 달라스로 이민 갈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달라스에 대해서 잘 몰라서리.... 소소한 거라도 알려주세요 날씨 부터 건물 임대에 이르기 까지 뭐든지, 암튼 부탁드립니다.

  • 05.05.26 12:43

    6월 중순에 다시 들어가니 모임에 참석할수 있겠네요...감사드립니다..

  • 05.07.16 21:39

    몸은 서울에 있지만 마음만은 그곳이네요. 즐거운 모임 되시고 덥다는데 건강조심들 하세요.

  • 05.08.10 17:39

    달라서가면 참석하겠습니다,,,

  • 05.09.14 22:29

    저두 올 12월쯤 갈건데 작년12월에 달라스 멘스필드답사 갔다왔는데 ! 다녀온지 거의 일년이 다되 용기를내보내요. 가면나도 나가야지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