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준비해온 챌린져 배스보트 머리속에 있는 보트를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분을 만나 제작 하엿습니다. 국내 고무보트 제작 1인자인 분 이십니다.
"스피드 드래곤" 배스보트 사진설명 아래 ^^ 도면 한장을 가지고 떠납니다. 도착하여 대표님과 간단한 인사를 나누고 바로 작업에 들어 갑니다.
기존 배스보트와 다르게 선수부분 베터리만 딱 들어 가게끔 제작했고 불필요한 공간을 줄이면서 최대한 선수부분 싸이즈을 줄여 부상과 마찰력을 최소화 적용 . 그러나 선수쪽 라인이 죽어 불합격 처리 패기 했습니다. 도면 수정을 하고 다시 제작합니다.
보트 상단 색상은 기존 보트들 흰색계열이라 낚시중 눈의 피로 겁나게 많이 옵니다. 아시죠~! ㅋ 그래서 우두운 계열로 적용!~ㅋㅋ 눈의 피로 걱정 끝~! ^^ 인체공학 디자인???
이번엔 선수부분 생각대로 나왔습니다. 왼쪽합격 오른쪽 폐기 처리 했습니다. 선수부분 갭이 다릅니다~ 빠른 부상활주르르 위해 최대한 들었습니다. 더 들고 싶었으나 가이드모터가 물에 안들어 갈까봐 ㅡㅡ;; ㅋ
튜브 직경과 중심선 정확히 맞습니다.트랜섬 부분 각도 설계 엔진+가이드모터가 최대 효율로 전진할수 있는 각도로 적용 합니다 기존 보트들 8도~12도 입니다.
다시 한번 첵크 합니다. 정확한 수평 수평이 맞질 않으면 보트 활주 주행시 적진성 떨어 지고 떨림 현상이 심해지죠 ^^ 그리고 중요한 벨브 헐키(F)밸부 적용~!
싸이드 몰딩 파도 및 보트안으로 물튀김 방지 몰딩 개발 하여 적용 했습니다. 보트 무게를 생각하여 1개 라인으로 개발
기존 용골보다 더큰싸이즈 적용 했습니다. 깊은 용골 적용으로 인하여 선수부분 높게 들어서 부상 활주 최적화~ ㅋㅋ 생각되로 ?습니다.ㅋㅋㅋㅋ 앞쪽은 대형 용골로 적용하고 뒷쪽은 샤크킬 (기본 옵션)4개로 직진성과 롤링 잡아 주었습니다.
앗 그리고 선수부분 베터리 고정시 용골 밸브와 걸구쳐 용골 바람이 새거나 모래가 들어가 고장원인 발생 이번 드래곤보트는 용골 밸브 위치를 변경 하여 베터리 위치에 간섭 받지 않게 설계~ ^^
마무리가 되어 갑니다. 스피드 드래곤 보트 이동성 편리를 위해 양쪽 어깨넓이로 손잡이 적용 보트 물에 뛰울때 참~~쉽죠~! ^^ 드래곤 로그 색상 언발런스 합니다. 변경 할까 고민중 입니다.ㅋ
포장박스 ^^
저의 첫 작품 "스피드 드래곤" 로고 입니다. 2010년 신재품으로 찾아 뵐께요~! 스펙은 280,255 예정 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
출처: 배스보팅 원문보기 글쓴이: 배스보팅 보남
첫댓글 잘 만드셔서 대박나세요 ^^;
우와 ,,,,,280한테 지름신이....많은 응원 하겠습니다
고생 하셨네요...대박 나시길..
멋지다~~
음..스피드 드래곤...가지고 싶다...ㅋㅋ
꼭 사야지....^^~*
^^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