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고양이를 보신 분은 제보 연락 꼭 부탁드립니다! 길냥이 출신(귀끝 커팅), 짙은 갈색 태비 입니다.
실종고양이 : 코숏, 수컷, 9살, 이름 '웅이' 2021년 4월 13일 부산시 서구 꽃마을로 남성한빛아파트 인근에서 실종되었습니다.
특이사항 :
짙은 갈색 태비, 코에만 흰색 반점이 조금 있어요. 길냥이 출신이라 귀 커팅 되어 있고, 덩치가 크고 꼬리가 길고 다리는 길고 가는 편 입니다. 뒤뚱거리는 걸음 걸이가 특이해요. 구내염 치주염 심해서 앞니를 제외하고 모두 발치된 상태이고 최근에 송곳니도 한 개 더 발치했습니다.
가족 중 한명의 부주의로 현관문 밖으로 나갔어요. 밖에서 당일 마주쳤으나 겁먹은 상태로 주인에게 오지 않고 도망쳐 버렸어요. 고양이탐정을 곧 불러서 다시 한번 찾았으나 차 밑에 있는 것을 한 번 목격했지만 이내 사라졌고 cctv확인하니 지하 주차장에서 한 번 나타났었으나 다시 사라졌어요. 웅이에게는 낯선 남자가 아파트 곳곳을 플레시를 비추며 찾아다닌게 더 위협이 된 건 아닌지, 혹여 아파트가 안전하지 않다 생각해서 아파트 밖으로 나가 버린 건 아닌지 많이 걱정됩니다. 매일 고양이 이름을 부르며 아파트 주변을 돌지만 울음 소리도 들을 수 없습니다.
고양이를 보호중이거나 목격하신 분은 꼭 좀 연락주세요! 발견시 무리해서 잡지 마시고 바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쪽지/동물보호센터로 연락 주셔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