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선(周宣)은 자가 공화(孔和)이고, 낙안군(樂安) 사람이다. 군(郡)의 관리(吏)가 되었을 때, 태수(太守) 양패(楊沛)가 꿈에 어떤 사람을 보고 그에게 말했다. “8월 1일, 조공(曹公)이 와서 반드시 그대에게 지팡이를 주고, 약주(藥酒)를 주어 마시게 할 것이다.” 양패는 주선에게 그것을 점쳐 보도록 했다. 이 당시 황건(黃巾)이 반란을 일으켰었다. 주선이 대답하여 말했다. “무릇 지팡이는 신체가 약한 사람을 일으키는 것이고, 약은 사람의 병을 치료하는 것이니, 8월 1일에 황건적이 반드시 소멸될 것입니다.” 8월 1일이 되자 과연 황건적이 소멸되었다. 후에 동평(東平)의 유정(劉楨)이 발이 네 개 달린 뱀이 문 안으로 구멍을 뚫는 꿈을 꾸고, 주선에게 점을 보게 했는데, 주선이 말했다. “이것은 국가에 관한 꿈이지 당신 집안의 일이 아닙니다. 응당 적이 된 여자를 죽여야만 합니다.” 오래지 않아, [여자 적(女賊) 정(鄭)과 강(姜)이 함께 토벌되었다.] 이것은 뱀이 여자의 징조이고, 말은 뱀이 적응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이었다.
산적 여왕, Zheng Jiang
장수 유형 - Champion (용장)
별명 - 산적 여왕
그녀는 누구 입니까?
Zheng Jiang에게 왕조와 귀족 따위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그녀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영광을 잡는 것을 선호합니다. 한 나라가 불탈때, 그녀는 마침내 그녀가 깊이 경멸하는 기관의 붕괴를 보게 되었습니다. – 그들이 배고픔에 대해 알고 있었던 것은 무엇인가? 그들이 부패하고 탐욕스러운 관리들에 대해 어떤 두려움을 느낀 적이 있는가? Zheng Jiang는 귀족 양육의 용이성, 그리고 "시민화된" 사회에 대해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대신 그녀는 무자비한 분노와 불굴의 힘으로 명예와 명성을 얻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의 출현은 학자 리우 젠 (Leu Zhen)의 꿈에서 예견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 꿈의 통역가 저우 슈언은 (Zhou Xuan)(10 번 중 9 번 딱 맞는 것으로 알려진) 여성 반역자가 곧 나올 것이라로 경고했습니다.
일부 동료 도적들과 달리, Zheng Jiang은 한 왕조가 불에 타고 자신의 손에 넘어지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이러한 비전을 통해 성공을 거두며 권력을 얻고 오래된 억압자들을 자신의 발 아래 두기를 원합니다.
플레이 스타일
- Zheng Jiang는 악명이 커지면서 인기는 줄어들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외교가 점점 더 어려워 집니다.
- 악명은 정착지 점령, 전투에서의 승리, 그리고 공물 지불에 의해 획득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명이 자동으로 줄어들고 너무 오래 지나치게 소극적인 경우에도 악명이 줄어듭니다.
- 높은 악명은 전투에서 더 높은 사기와 더 높은 XP 회득과 같은 보너스를 주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파벌의 지위를 증가시키고 결국 새로운 왕조의 황후를 선언하기 위해 요구되는 위신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 팩션 지도자로서, Zheng Jiang의 개인 보너스는 더 빠른 소집 시간과 공물 소득 증가에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동료 들보다 더 큰 규모로 약탈하고 파괴 할 수있는 포위 후 점령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 장소
Zheng Jiang는 험난한 산간 지형을 시작으로 인근 동탁 그리고, 한제국과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시작하는 위치가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좋은 피난처와 상대적인 안전이 보장되지만, 결국 그녀는 이곳을 떠나 정복에 들어가야 합니다. 도적단으로서, 그녀는 어떤 명확한 충성도나 외교적 결속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때문에 운과 미래는 그녀 혼자 만들어 나가야 됩니다.
첫 딜레마
Zheng Jiang의 딜레마는 산의 점령과 원소와 공손찬의 충돌에 대해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장연이 분쟁에 가담하면서 그는 동료 도적단 지도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Zheng Jiang는 원소에 대항하여 장연과 손을 잡거나, 그의 요청을 거부하고, 산에서 자신의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시도로 그에게 전쟁을 선포할 수 있습니다.
꽌시
Zheng Jiang은 그녀의 의자매이자 오른팔인 Lu Zheng과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함께 부패한 한 정권을 무너 뜨리고 국민에게 힘을 돌려주기 위해 싸웁니다.
그녀의 가장 큰 도전은 왕조를 세우는 것과 왕위계승인데 아직은 명백한 후보가 없습니다.
워해머 2에서 얻은 교훈으로 팩션간 개성이 확연히 드러나는걸 원했음.
그러나 삼국지 토탈워에 나오는 인물들은 전부 한나라를 어떤 방식으로든 이용함.
그래서 장강처럼 아예 아웃사이더, 고립주의자, 반권위주의자 친구도 넣어보고 싶었음
또한 거의 기록에 없는 인물로써 플레이어가 샌드박스 게임에서 자신만의 슈퍼히어로를 만들기를 원함
ps .처음부터 이미 제작을 염두해두고 있었단걸 볼수있습니다아아아아아
이뻐서 기대가 된다구요? 하드코어라서 기대가 된다구요?
손상향도 처음엔 이리 이쁘게 나왔지만..
현실은 냉혹합니다 (.....)
참 pc화니 어쩌니 하면서 지나친 토론판 댓글은 죄송하지만 좀 자제해주셨으면 하고 부탁드려봅니다.
첫댓글 잘해봤자 해적여선장수준일듯 ㅋㅋㅋㅋㅋ
일러스트라도 괜찮으면 된거임...
그것도 없는 애들이 허다한데 ㅎㅎ
인물 모델링은 모드를 기대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