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에 뵙고 올해 또 글을 올립니다.
황토흙에서 재배한 국가보급종 고추가 대풍년이네요~
지금 고추를 따내고 나면 돌아서서 또 딸기밭같고 눈코뜰새없이 바쁘네요.
아래 사진을 보시고 사실 분은 전화주세요.
러시아 해바라기도 집옆 도로변에 심었습니다. 해바라기 씨, 해바라기 유 가 필요하신 분도 연락주세요. 우리집 건너 동산에 항암치료 효능이 뛰어난 자연산 와송을 발견하였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올해 저희집 고추를 많이 사신분 울산 울주 범서읍 백산아파트 박선생님, 부산 부전시장앞 거창식당, 거창 원산동 복사골 식당 강변추어탕, 영천시 홍여사 신도님 등 감사드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WBA, IBF 세계 챔피엄을 지내신 박종팔선생님 언제 만나기로 약속했는데 경기도 의정부시 수락산 챔피언 식당 잘 되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서울에서 체육관이 잘되어서 선생님같은 훌륭한 선수가 많이 배출되어서 대한민국이 세계적으로 우수한 국민들인 것을 작은 고추가 맵다 라는 것을 홍보가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박대통령 각하께서 불량식품을 4대악으로 지목하신 만큼, 깨끗한 식품을 만들기 위하여 지하수 물에 세척을 철저히 하였습니다.
해바라기가 지금 자라고 있는 것, 씨앗이 영글어 가고 있는 사진입니다. 해바라기 꽃이 아름답습니다~ 해바라기유, 해바라기씨 판매합니다. 한번 심어보세요!
<이 곳 경상남도 거창군 신원면은 우리나라 현대사에서 가장 비극적인 사건인 6.25전쟁 중, 1951년 2월 9일에서 11일까지 거창군 신원면에서 일부 국군에 의해 집단적으로 희생당한 양민들의 넋을 위로하고 그들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하여 조성된 거창사건 추모공원입니다.>
저는 추모공원 정문 위 도로변 양옥집에 사는 문종근입니다. 아래 집 사진을 보세요.
추모공원에 관광을 오실 분은 고추나 울콩, 마늘이 필요하시다면 하루 전날 전화주시면 공원으로 총알같이 달려 가겠습니다. 바로 옆이니까요^^
옥수수가 익었네요~캔터키 옛집에 여름날 검둥이 시절 노래가 생각납니다. 저희 집에 방문하셔도 됩니다. 문패가 文宗根(문종근) 입니다.
새벽부터 밤까지 일을 하니까 낮에는 전화를 못 받을 수가 없어서 문자로 연락주시거나, 야간에 전화주세요~
햇건고추 600g 최우수 1만원
최하 5000원/ 배송비 무료!
휴 대 폰 : 010-6676-9486
집 : 055-944-9486
계좌번호 : 농협)841012-52-020479
우리농산물 카페를 보신 분 가내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