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버 / 캐릭터명
2. 발생 일시
3. 발생 현상
4. 휴대 기기명/OS 버전
※ 스크린샷 혹은 동영상 첨부가 가능할 경우 첨부 부탁 드립니다.
※ 인게임에서 발생한 버그는 설정 - 계정 -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를 통해 가장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 환불 문의는 인게임 고객센터를 이용 부탁 드립니다.
iseung207@gmail.com 구글 아이디 입니다 k3 아누비스 아이디 바쿠 플립5/ 접속이 아예안됩니다 삭제후 재설치 두번정도했는데도 접속이안됩니다.. |
첫댓글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먼저, 모험가님의 제보에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현상은 담당 부서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전달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