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가 엑스포 과학공원 내 한빛광장 야외무대에서 오는 12월 23일 오후 2시부터 뽀로로와 그 친구들의 캐릭터를 활용한 체험전 즐거운 뽀로로 놀이동산을 개장한다고 하네요. 첫번째 개관일에 대전지역 외국인 복지관과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같이 다문화가정의 어린이와 가족들을 초청해 공연과 놀이. 체험을 제일 먼저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구요.
입장권은 어린이 및 초등학생 12000원 그리고 어른 및 보호자는 10000원인데 옥션에서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 있어요 ^^

전국 순회 공연 중인 즐거운 뽀로로 놀이동산은 2011년 시즌 마지막 체험전 개최지로 대전을 선정된건데 대전엑스포과학공원 한빛광장 대규모 공간으로 특설 전시장을 설치하고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해 온 가족이 함께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공간이 준비되어 있어요.
뽀로로 체험관에서는 여행 떠나기, 포비의 공놀이존, 뽀로로의 핑크고래, 뽀로로의 마을 바운스, 크롬의 자석퍼즐놀이, 뽀로로의 집, 에디의 매직플리 만들기, 패티의 튼튼 놀이터, 루피와 브라우니 만들기, 싱어롱쇼 등 어린이들이 신나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24일 토요일과 25일 일요일 성탄절에는 산타 뽀로로 크리스마스 선물의 날을 개최해 모든 관람객에게 인형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계속 되는데 이 체험전은 2012년 2월 26일까지 진행된대요.
문의 전화 1566-6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