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마크(lovemarks)’를 통해 마케팅 세계를 흔들어 놓았던 케빈 로버츠가 ‘시소모sisomo’로 돌아왔습니다. 시소모sisomo는 스크린 위에 시각적 요소sight와 청각적 요소sound, 그리고 동적 요소motion가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강력한 효과를 내는 것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단어입니다. 우리는 이동전화에 영화를 저장해서 보고, 해변에서 노트북으로 게임을 즐기며, 경기장의 전광판에 비친 스포츠 스타에 매혹되기도 합니다. 이렇듯 다양한 스크린 매체들은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연결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케빈로버츠는 시각적인 요소와 청각적인 요소, 그리고 동적인 요소가 스크린 상에서 결합되는 ‘시소모’는 향후 수십 년간 가장 흥미진진한 창조성이 발현될 분야라고 말합니다. 기업들은 이제 단순히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브랜드가 아니라 고객들이 평생 사랑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여기에 대한 답은 ‘러브마크)lovemarks)를 통해 제시한바 있습니다. 소비자의 감성코드를 풀어주는 신비감을 창출하고, 감각을 제공하고,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러브마크(lovemarks)가 브랜드가 목표하는 미래라면, 브랜드의 미래는 다양한 최첨단 스크린으로 결합되어 강력한 감성적 교감을 창출하는 ‘시소모’가 좌우하게 될 것이여. ‘시소모’와 ‘러브마크’가 21세기 시장의 새로운 언어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번 강연회를 통해서 강력한 브랜드 구축을 위한 러브마크(lovemarks)전략과 ‘시소모’를 활용하여 브랜드를 러브마크로 만드는 방법을 생생한 사례와 함께 배우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강의를 해주실 분은 '브랜드 분야의 살아 있는 권위'로 불리고 있는 데이비드 아커 교수와 함께 <브랜드 포트폴리오전략> 저서를 공동으로 출간하신 브랜드앤컴퍼니의 이상민 대표 입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 주제 : 시소모(sisomo)를 활용하여 브랜드를 러브마크로 만드는 전략 ■ 일시 : 2007년 1월 17일 수요일 오후 7시 ■ 장소 :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중강당 [지하철 2호선 강남역 8번출구 -> 직진 150m -> 좌회전 국기원 방향 30m 우측건물] ■ 강사 : 이상민 브랜드앤컴퍼니 대표 대한민국 브랜드 컨설턴트 1호이며, 한양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2005년 현재 브랜드 앤 컴퍼니의 대표로 재직 중에 있으며, 중앙대 예술대학원과 계원조형예술대학 등에서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입니다. 옮긴 책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전략>, <브랜드 리더십>,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경영>, <브랜드 마스터>, <브랜드 매니지먼트>, <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브랜드 하이재킹> 등이 있습니다. ■ 강연 내용 : 1. 브랜드의 미래 러브마크 -러브마크와 브랜드(브랜드를 러브마크로 만들어야 하는 이유) -러브마크 브랜드 전략(강력한 브랜드 구축을 위한 러브마크 전략) -러브마크 구축 사례(고객중심의 브랜드 구축 러브마크) 2. 브랜드스토리와 시소모 -러브마크와 시소모(러브마크 엔진 시소모) -스토리텔링과 시소모(시소모의 역할과 브랜드스토리) -시소모를 활용한 브랜드 스토리 사례(고객을 사로잡는 시소모 브랜드) 3. 강력한 브랜드의 구축 -러브마크와 시소모를 활용한 브랜드 전략 지침 (고객이 소유하는 브랜드 만들기, 러브마크와 시소모를 활용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 회비 : 20,000원 (현장접수) – 참석자 전원 <러브마크+시소모> 도서 제공(정가합계 52,700원) ■ 인원 : 120명 (선착순 접수) ■ 행사일정 : 19:00~20:30 : 강연, 20:3 ~21:00 : 질의응답 ■ 주최 : 온라인경영커뮤니티연합회 ■ 후원 : 도서출판 서돌
첫댓글 신청은 어디서..여기에 함 되남요?..참가 신청합니다
여기에 하시고 현장에서 접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