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덴트복원
주차된 차량에 문콕이 생겼다.
분명 옆차량에서 문열다가 발생된 찍힘인데도
가해차를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전같으면 정비공장에 입고해서 판금도색을 했겠지만
요즘은
실력좋은 덴트샵을 찾으셔서 도색없이 수리하시면 됩니다.
리어휀다 아치각라인 캐릭터라인에 가로방향으로 찍힌 문콕입니다.
작죠.
작아도 견적은 작지가 않습니다.
덴트견적은 몇만원에 시작이 되지만
깊이나 부위, 크기에 따라 천차만별의 견적이 나옵니다.
깊이가 꽤나 깊어보입니다.
부위...
아주 날카로운 아치라인입니다.
거의 수직으로 떨어지는 각라인이라보니 각이 상당히 날카롭습니다.
차는 멋지게 보일지 모르지만 일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달갑지 않은 내용이죠.
덴트조명인 스코프로 보면...
도장면은 눌려지고 가로방향으로 뭉둑하게 찌그러졌어요.
일반 차주님들은 가로방향으로 각라인이 눌렸다고는 알 수가 없습니다.
덴트견적이 이래서 차이가 납니다.
작업의 난이도가 올라가게 되고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작다고 무시하면 안되고
작다고 싸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이젠 공구진입로를 찾아야 됩니다.
요즘 SUV 차량의 경우에는 테일램프를 빼내도 격벽이 있어서 공구 투입이 안되는 차량이 많습니다.
신형투싼 이 차량도 마찮가지 입니다.
더군다나이런 경우는 글루덴트로 시공이 안된다고 보면 됩니다.
공구투입로는 홀 타공을 하지 않는다면 한 곳 뿐 입니다.
각이 가로로 찍혔다는것은 그 부위의 각라인 전체가 중심이라고 보면 됩니다.
글루붙여서 그냥 당기는거 아닌가요?? 라고 생각을 하신다면 직접하시면 됩니다.
각라인 덴트는 죽어라 중심만 올리면 되는데
이 경우는 가로로 눌린 모두가 중심이기 때문에 징그럽게 안올라 옵니다.
수 없이 많은 펀치작업으로 철판을 달래가면 차분하게 조금씩 조금씩 라인 전체를 올려줘야 됩니다.
깊은문콕의 경우 혹은 짖눌린 덴트의 경우 가급적이면 덴트로드를 진입해서 작업해주어야
중심을 올리기도 쉽고 완성도도 올라갑니다.
어쩔수 없이 공구진입이 안되는 경우에는
차주분과 협의후 작업시간대비 넉넉한 공임을 받고
100% 글루덴트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덴트로드 대비 2~3배의 견적이 나오기도 합니다.
견적이 비싸다 생갹되는 경우에는 2가지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홀타공을 해서 작업한다.
그냥 탄다.
이렇게 가로로 눌린 캐릭터 라인에 깊은 문콕의 경우에도 충분한 퀄리티를 보장하는것이
덴트복원, PDR 이라는 기술입니다.
구멍 뚫지않고
도색하지않고
본칠 그대로를 살려서 펴냅니다.
결국 차량의 값어치는 그대로 보존됩니다.
차량의 외부패널을 수리하는 가장 좋은 수리방법
덴트복원, PDR 이었습니다.
010-5338-7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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