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서인」관향전 「华胥引」观香篆
찻잔과 잔은이삼송대나무 울타리 초가집.
창오운 밖에 수양버들이 드리워져 있다.말을 매다.
복숭아 이동, 바람길이 파릇파릇하다.음괴하.
비웃고 사랑해야지, 나이 들어도 무방하다.꽃이 지다.
화서(華胥)가 난세를 이끌자풀잎이 무성하고, 향기로운 차와 울타리, 구주를 여행한다.다윗을 멸시하며 이화서로 향전을 본즉
1단계: 준비
향로, 재향, 삽회칠, 파우더, 스푼 등
2단계: 재떨이, 손잡이향회압평
삽으로 재를 섞고,동작은 가벼워야 하며, 재를 날리지 말고, 재를 충분히 섞어 편공기가 통하게 하여라. 조금만 더 고안해 보자면, 먼저슈트의 둥근 재를 걸치고 향회를 사방에서 중간까지초보적으로 평평하게 처리하고, 다시 직포의 재로 묶으면 된다.압력으로 더 평평하게 한다. 향회 처리를 평평하게 한 후, 회걸과 향로 가장자리의 향회를 우몰로 향로 안으로 쓸어 넣는다.이 과정은 비교적 느리지만, 그래도 즐긴다.수잔 재를 쓸 때 하루는 나를 수 있는 것 같아지칠 대로 지쳤다.
3단계: 향전(香篆)을 넣어라
향로 한가운데에 향전을 꽂다상운·복·록·수자 등 상서로운 이름을 가지고 있다.패턴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4단계:향가루 채우기
스파츌러로 파우더를 적당량 균등하게향전에 골고루 뿌리고, 고소한 삽으로 향분을 메우고, 향전이 옮겨지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한다.움직여, 한 번 써본 후, 삽으로 가볍게 할 수 있다.가볍게 눌러주고 향가루를 한 번 더 넣어준 후쉽게 전장을 끊지 못하여, 마지막에 여분의 향분을 남긴다.살그머니 한쪽으로 쓸다.
5단계: 기전
먼저 삽으로 살살 긁는다.향전 가장자리를 두드리는 것은 향분과 향전 사이에 느슨한 점이 생기게 할 것이다.움직여. 그리고 향전(香篆)을 수직으로 올리면 돼.파우더 접시에 놓으면 파우더 회수 용이, 애향사람들은 모두 향분을 매우 소중히 여긴다.
6단계: 정리, 점전
지금은 때가 되어도 잎을 닮을 필요가 없다.선공주는 화석을 그렇게 쓰지만, 주의할 것은 라이터다.먼저 화를 내고 나서 불을 붙여라, 그렇지 않으면 내뿜는 화가잘 싸운 전서를 깨뜨리는 것을 깨닫다.
향전이라는 말은 그 유래가 깊다신화뿐 아니라 화서(華胥)까지 제쳐두고 어찌 향전(香篆)이 되겠는가.향전(香篆)은 향인(香印)이라고도 하는데, 분향용 향로 안에 모래를 깔아 말린다건조한 파우더가 압인하여 전서체 모양, 자형 또는 도형을 만든다끝없이 이어지며, 한쪽 끝에 불을 붙인 후 실끝을 따라 태워버린다.3. 평소 우리가 향분을 주문할 때 쌓아두면 금방 다 탈 뿐 아니라 연기가 많아 담배냄새만 나고 훈제냄새는 느껴지지 않아.어떻게 하지? 어떤 친구는친구가 앉을 때는, 향가루가 좀 떨어지기를 바란다.시간이 좀 길면 어떡하지?향전(香篆)을 쓰면 이렇게 될 수 있다소량의 향분으로태운 지 꽤 오래됐어.
단, 향을 취하기 때문에퍼지는 파우더의 형태로 점화되기 전에 지속되는 그림을 모델링해형, 거푸집을 움직일 때 도형을 쉽게 망가뜨릴 수 있다따라서 사용하기에 불편해.
그래서 송인의 노트에인향(印香)의 기록이 있으면 '인향(印香)'이 압인(压印)됐을 가능성이 크다.《나량록》 권13, "다양잡화" 조운:"향인판 제공자처럼 좌석마다 좌석을 정해놓고,매일 향을 피우고 떠나가다가, 달마다 향전을 청하다.이미"북송말에 인향(印香)을 베풀어 분향하는 풍습이 있었음을 알 수 있다.
향분 사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송인은 잘 되기 위해 향병을 만들었는데, 하트 모양을 한 '마음의 향기'가 있다.향전, 링, 핑거의 "얼음 링" 향떡. 송인 이거인 '천향사'에 '몇 도'가 있다'마음 글자를 따서'라는 구절은, 마음의 향기를 설명해 준다.떡은 손가락으로 집어 올릴 수 있는 현대식 접시향이다.옛사람들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듯, 속절없이 이어져 내려온 모기향은 아직도 남아 있다.
고대의 선사에서는 늘 향을 피웠다전서로 시간을 재다.보살은 대비지인이 법계의 이익 중생훈진을 두루 찍었다.여법'에는 향인(香印)을 종자(種子字)로 하고흘리(利利)도 있다.문자의 향인은 향로를 법계로 생각한다.오흘리 글자 묘향인(纥利印)은 대비발고(大悲發苦)를 의미하며, 향인(香印)이 차례로 타면 진리(眞理)를 나타내고, 다 타버리면 만법귀공(萬法歸空)의 이치를 나타낸다.이로써 관법 수행자는안칭무시를 얻을 수 있다지장이 있는 복보는 미묘한 연꽃처럼 많은 사람들이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때때로 바람이 불어와 향전이 모락모락 피어오른다.마음속에 지혜로운 영성이 모락모락 일어나, 보이지 않는 사이에 숨을 고르고, 코를 틔운다.요령과 심신 조화, 묘용은 무궁무진하다.
관향고.불은 콩처럼 맑다가도 어두운데, 전서(化灰)가 있으면 회흑이 되고, 글자마다 색을 바꾸면 용서가 된다.흥취가 있다.고봉의 밑바닥이 높은 산.
푸른 잎담배.푸른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단정하게 앉아 인생을 평탄하게 한다.감촉이 혹은 서서히 반환하여, 마치 지혜로운 사람과 흥미진진하게 느껴졌다.말하기를, 혹은 높다가 갑자기 낮아져서, 땅을 깔기 어렵게 하여, 사람을 갑자기 깨닫게 한다.삶의 고민은 갑자기 솟구치는 파도처럼 갑자기 솟구친다.파도가 세차게 일어 인생의 푸른 구름이 곧게 뜬 듯 순풍에 돛을 단 듯 하고, 또 때때로 벼랑의 소나무처럼 물결도 곧게 일며, 또 인생의 험준함을 깨닫게 한다.이렇게 여러 가지로 마음먹은 대로 내버려두다깨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