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여의도순복음교회 베드로성전에서 개최된 2024년도 입학설명회,
성경에 근거한 성품 중심의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다음 세대를 세워가는 새이레기독학교(교장 송미경)가 2024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앞두고 15일 여의도순복음교회 제2교육관 5층 베드로성전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했다.
▲재학생과 졸업생 연합의 특별찬양
이날 입학설명회는 재학생과 졸업생 연합의 특별찬양, 학교의 이념부터 시작해서 교육 목표에 대한 설명과 전반적인 교과 과정에 대한 최선미 교감의 설명, 11학년 김지민 학생과 졸업생 허희원 양의 학교 생활에 대한 간증, 질의응답 순서로 진행됐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새이레기독학교.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새이레기독학교는 기독교 대안학교다. 하나님 나라의 다음세대를 키우는 새이레기독학교는 기독교 정체성을 지키며 유아, 초, 중, 고등 과정의 12학년제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도 대안학교연합회 회원 학교이며, 기독교대안학교 연맹 회원 학교이고, 상임이사 학교다.
▲새이레기독학교 수업 ‘인성교육이 곧 미래교육’
새이레기독학교는 인성이 무너져 가는 시대, 바른 인성과 기독교적 품성 교육으로 교육계는 물론 교계 안팎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기독학교의 정체성에 따라 신앙적 성품과 올곧은 인성의 아이들을 키우지만, 그렇다고 일반 교과목을 소홀히 여기지 않는다. 국내 유수의 대학과 해외 유명 학교에 매년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졸업생 모두를 상급학교에 전원 입학시킨 결과만 보더라도 그렇다. 그리스도의 품성을 함양한 전인적 인성에, 높은 학력 수준까지 갖춘 아이들을 키워내는 학교가 바로 새이레기독학교다.
▲새이레기독학교의 문화예술교육
전교 학생 모두가 학교 내에서 기숙 생활을 하는 새이레기독학교의 가장 큰 특징 가운데 하나는 인성을 중시하는 교육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인성교육이 곧 미래교육’이라는 신념아래, 학교와 가정, 지역이 연계하여 통합적으로 학생들을 길러내고 있다.
한편, 새이레기독학교는 지난 10월 7일(토) 제1차에 이어 오는 21일(토) 오전 11시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소재 새이레기독학교에서 제3차 입학설명회를 진행하며, 모집대상은 유아부터 고등학교 2학년이다.
입학 지원 및 입학설명회에 대한 문의 사항은 새이레기독학교 031)771-6265로 전화하면 된다.
#풀가스펠뉴스 #새이레기독학교 #입학설명회 #송미경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