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배우가 지난 14일, 자신의 개인 SNS에 개인적인 내용을 업로드한 일에 있어 이와 관련해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으로 최초의 기사가 보도되었고, 이후 무수한 매체에서 추측성 기사들을 잇달아 보도하였습니다. 이후 옥주현 씨 또한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으로만 상황 판단을 하였다는 사실은 이해할 수 없고, 당사 및 김호영 배우에게 사실 확인을 하지 않고 이로 인해 배우의 명예를 실추시킨 점에 있어 유감스럽습니다.
이후 해당 내용으로 인해 김호영 배우에게 그 어떤 피해가 발생할 경우, 명예훼손으로 강경 대응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주장만으로 근거 없는 기사를 보도할 경우에도 법적 책임을 묻고자 합니다.
또한 온라인 댓글을 포함한 모든 악의적인 허위 사실 작성, 배포, 유통, 확산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추측성 기사 보도로 인한 무분별한 피해에 대한 문제는 기자님들께서 더욱 잘 알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당사 및 배우와 사실 확인이 완료되지 않은 내용을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보도는 지양해주시길 다시 한 번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이전에 올라온 글 다 봤음.. 실명 언급 안했다 뿐이지 다들 옥주현이라고 생각하고 엄청 욕먹던데. 명훼는 오히려 상대쪽에서 걸어야하는거 아닌가.. 이엠케에서 제작사 고유권한이라고 했는데도 옥주현이 저 제작사에서 하는 뮤 많이한다고 입김 들어갔을거라고 논란이었잖아. 김소현 배우 빠진게 진짜 옥주현 때문인건 맞아? 계속 의문이었음.
본인이 먼저 저격해서 옥주현은 거기에 고소로 답한건데 뭘로 맞고소를 하게...ㅋㅋ 설령 진짜 파벌이 있었고 그에 대해 자기가 당사자는 아니지만 뭔가 이 판에 있는 불의를 공론화 하려는 의미로 제대로 된 폭로를 한 것도 아니고 지 혼자 저격해서 어그로 끌고 맞고소한다고 북치고 장구치면 어쩌자는거...
첫댓글 자기가 먼저 인스스로 저격하지 않았나??? 어이없네
이전에 올라온 글 다 봤음.. 실명 언급 안했다 뿐이지 다들 옥주현이라고 생각하고 엄청 욕먹던데. 명훼는 오히려 상대쪽에서 걸어야하는거 아닌가..
이엠케에서 제작사 고유권한이라고 했는데도 옥주현이 저 제작사에서 하는 뮤 많이한다고 입김 들어갔을거라고 논란이었잖아. 김소현 배우 빠진게 진짜 옥주현 때문인건 맞아? 계속 의문이었음.
제작자보다 주연배우가 더 욕먹는 상황.. 예
보통 표절이든 뭐든 논란 뜨면 가수보단 다른쪽에서 욕먹지 않나?
본인이 먼저 저격해서 옥주현은 거기에 고소로 답한건데 뭘로 맞고소를 하게...ㅋㅋ
설령 진짜 파벌이 있었고 그에 대해 자기가 당사자는 아니지만 뭔가 이 판에 있는 불의를 공론화 하려는 의미로 제대로 된 폭로를 한 것도 아니고 지 혼자 저격해서 어그로 끌고 맞고소한다고 북치고 장구치면 어쩌자는거...
김호영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