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 동안 꿈을 꿨는데 선명하게 기억나질 않아 해몽 부탁을 못드리다가 이렇게 들릅니다. 어제는 야간 출근을 위해 그전에 낮에 잠을 잤는데 꿈을 꿔서 일부가 기억에 남네요.
제가 포뮬러 경주용 차를 운전합니다. 흔히들 F-1경주용차라고 알고 있는 기다랗고 낮은 차를 제가 운전을 해요. 운전하고 가는데 거친 길도 막지나가고 운전을 막 험하게 하는데도 굉음을 내면서 차는 힘있게 가더라구요. 장소는 제가 갔던 신혼 여행지였던 거같아요. 남국의 경치 좋은 것도 보면서 호텔 같은 곳의 주차장에 도착하는데 야외주차장입니다. 주차를 하려고 보니 그 주차장에 제가 탄 경주용차가 일렬로 주차돼있는데 땅에 살짝 묻혔는지 흙이 차를 아주조금 덮었어요. 그앞에 일렬로 저의 차도 주차합니다. 차키를 뽑으면서 사람들이 이차는 독일차네 이러는 말이 들리고 차키가 잠깐 안뽑히다가 제가 몇번돌리니 이제 빠지네요. 그러면서 잠이 깼습니다.
요즘 회사에서는 특별승진을 준비했는데 다른 부서가 그 티오를 가져가서 제가될수 있던 상황을 날려버린 일이 있었습니다. 아쉽더라고요...저도 추천됐었거든요. 그리고 어제 저녁 장모님께 얘기들었는데 우리가 산 집에 먼저 살던 세입자가 나가게 돼서 우리부부가 다음 달에 들어갈 수 있으니 준비해야겠다고 하시네요.
첫댓글 승진이나 이사 관련 꿈은 아닌걸로봅니다
님하는 일에 자동차 경주하듯 열심히 일할꿈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