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fazer
 
 
 
카페 게시글
묻고답하기 Q/A 저기질문좀할께요!이태리바이크랑,야하하페이져랑다른거있나요?
윤용찬/시그리1 추천 0 조회 295 08.11.26 19:24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11.26 19:32

    첫댓글 야마하~~강추~~~쉬버는 2T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두두둥~~~2T에 익숙 하지 않으신 분 엄청 후회 하실걸요~~튜카티 몬스터 순정 소리 듣고 코멧 650으로 착각 할뻔한 기억이~~~뭐니 뭐니 해도 쪽바리님들 기술이 최고입니다~~어지간한건 부품 수급 되구요~~야마 페이쟈~~강추~~~~

  • 08.11.27 10:48

    하하하 2T ㅎㅎㅎ

  • 08.11.26 20:07

    쉬버 2t가 아니라 2기통이죠^^;; 2기통이라고 나쁜게 아니라 바이크 특성이죠.. 강력한 토크감과 어느정도의 고속커버가능한..음 아무튼 쉬버는 페이져와는 성격 자체가 아주 다른놈입니다.. 쉬버 만들때 컨셉자체가.. 모타드+네이키드 이기때문에.. 음.. 모타드의 박진감넘치는 퍼포먼스와 장거리나 고속 주행도 가능한 모타드라고 생각하심이 좋을듯해요..

  • 08.11.26 22:28

    개인적으로 페이져강추입니다.얼마전까지 밀레 탔는데...장거리는 2기통보다 4기통이 다루기 쉬운것 같아요..제 개인적은 생각

  • 08.11.26 22:48

    진동/스타일/경제력 등등 고려를 하셔야 할듯하구요... 전 옵션파츠나 디자인에서 브루탈레를 탔었는데 4기통이탈리아와 4기통 일제의 진통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지만 차이가 있습니다. 일제 바이크가 부드럽다고 하면, 이탈리아 바이크는 4기통도 2기통처럼 진동을 나타내면서 독특한 맛을 냅니다. 가능하시다면 시승을 다 해보시고 구매하시는게 좋겠죠^^ ... 전 일제바이크의 잔고장없는것과 완성도에 다시 일제바이크 타고있구요...

  • 08.11.26 23:30

    제 생각에는 초보시라면 4기통일제 바이크를 먼저 접해보시고 그다음에 4기통에서 질릴때 즈음 이태리2기통의 참맛에 빠져보심이 즐거운 바이크 생활을 더 접할 수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부담없이 접하기 쉬운것은 유지비든 뭐든 4기통 일제바이크가 우위에 있습니다. 하지만 4기통도 타시다보면 질릴 때가 있거든요. 그때 2기통으로 가보신다면 특히 코너에서 또다른 묘미를 얻으실수 있으실겁니다. 저도 그랬거든요 ㅎㅎ 처음에는 배기음'때문에 4기통매니아가되었지만 나중에 2기통네이키드 마니아가 되어버렸다는 ㅎㅎ

  • 08.11.28 01:21

    쉬버의 장점 1. 디자인 2. 2기통의 고동감 3. 고급성 @페이저의 장점 1.4기통의 파워 2.쉬운 조작성 3.편안한 승차감 ㅎㅎ

  • 08.12.08 15:43

    일단~ 이태리 바이크는 기본 사양이 페이져에게는 옵션을 바른 사항이 되죠~ 그만큼 이태리 바이크는 각개 부품들이 좋은 회사 재품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미세한 승차감이라던가 안전성에서는 약간 높다고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엄청 차이나니~ 경제적인 면에서는 줗지 않죠~ 또한 4기통과 2기통의 느낌을 아시면 선택하기 쉬우시겠네염... 유지비 및 수리비 역시 이테리 바이크가 훨씬 많으든다는것도 잊지마시구염~ ㅎㅎㅎ

최신목록